애기 낮잠 재운다고 머리 옆에 뒀는데 애기가 그동안 만졌나봐요.
처음에 15분 잠금이었는데 비밀번호를 제대로 입력했다고 생각했으나 틀렸나 봅니다.
1시간 기다리래요.. 전화받는거랑 카톡은 pc로하고 유튜브는 세컨폰도 있고하니 뭐 상관은 없는데..
1시간때 또 틀리면 어떻게 될려나 걱정이 되긴하네요 ㅋㅋ 이러다 내일 애플스토어 가는건 아닌지 ㅡ.ㅡ;;ㅋㅋ
애기 낮잠 재운다고 머리 옆에 뒀는데 애기가 그동안 만졌나봐요.
처음에 15분 잠금이었는데 비밀번호를 제대로 입력했다고 생각했으나 틀렸나 봅니다.
1시간 기다리래요.. 전화받는거랑 카톡은 pc로하고 유튜브는 세컨폰도 있고하니 뭐 상관은 없는데..
1시간때 또 틀리면 어떻게 될려나 걱정이 되긴하네요 ㅋㅋ 이러다 내일 애플스토어 가는건 아닌지 ㅡ.ㅡ;;ㅋㅋ
Remember 0416
들어주고 나면 한시간 금방 지나갑니다. :)
/Vollago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