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
굴러간당
·
아이포니앙
·
주식한당
·
MaClien
·
일본산당
·
방탄소년당
·
자전거당
·
개발한당
·
안드로메당
·
이륜차당
·
소시당
·
나스당
·
걸그룹당
·
바다건너당
·
임시소모임
·
노젓는당
·
디아블로당
·
육아당
·
스팀한당
·
클다방
·
덕질한당
·
골프당
·
여행을떠난당
·
e북본당
·
키보드당
·
소셜게임한당
·
위스키당
·
리눅서당
·
빨콩이당
·
3D메이킹
·
X세대당
·
ADHD당
·
AI당
·
AI그림당
·
날아간당
·
사과시계당
·
배드민턴당
·
야구당
·
농구당
·
블랙베리당
·
곰돌이당
·
비어있당
·
FM당구당
·
블록체인당
·
보드게임당
·
활자중독당
·
볼링친당
·
캠핑간당
·
냐옹이당
·
문명하셨당
·
클래시앙
·
콘솔한당
·
요리한당
·
쿠키런당
·
대구당
·
DANGER당
·
뚝딱뚝당
·
개판이당
·
동숲한당
·
날아올랑
·
전기자전거당
·
갖고다닌당
·
이브한당
·
패셔니앙
·
물고기당
·
도시어부당
·
FM한당
·
맛있겠당
·
포뮬러당
·
젬워한당
·
안경쓴당
·
차턴당
·
총쏜당
·
땀흘린당
·
하스스톤한당
·
히어로즈한당
·
인스타한당
·
IoT당
·
KARA당
·
꼬들한당
·
어학당
·
가죽당
·
레고당
·
LOLien
·
Mabinogien
·
미드당
·
밀리터리당
·
땅판당
·
헌팅한당
·
오른당
·
영화본당
·
MTG한당
·
소리당
·
노키앙
·
적는당
·
방송한당
·
PC튜닝한당
·
찰칵찍당
·
그림그린당
·
소풍간당
·
심는당
·
패스오브엑자일당
·
라즈베리파이당
·
품앱이당
·
리듬탄당
·
달린당
·
Sea마당
·
SimSim하당
·
심야식당
·
윈태블릿당
·
미끄러진당
·
축구당
·
나혼자산당
·
스타한당
·
파도탄당
·
퐁당퐁당
·
테니스친당
·
테스트당
·
공대시계당
·
터치패드당
·
트윗당
·
가상화폐당
·
창업한당
·
VR당
·
시계찬당
·
WebOs당
·
와인마신당
·
WOW당
·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게시물 삭제 요청
불법촬영물등 신고
쪽지 신고
닉네임 신고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
[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일타강사의 수준.jpg
41
131
2023-07-12 15:46:43
수정일 : 2023-10-14 04:11:18
220.♡.78.223
파이랜
.....
파이랜
님의
게시글
댓글
신고
스크랩
공유
주소복사
Facebook
X(Twitter)
공감
댓글 • [
41
]
ㅇㅅㅇ탄핵
1
2
3
4
5
입력
IP
106.♡.11.61
07-12
2023-07-12 15:48:49
대댓글
·
공감
신고
74
저런 인간이 누굴 가르친다고 참.. 헛웃음만 나오네요
오피셜
1
2
3
4
5
입력
IP
121.♡.121.6
07-12
2023-07-12 15:49:25 / 수정일: 2023-07-12 15:49:33
대댓글
·
공감
신고
2
저렇게 당해도 정신 못차릴거에요
삭제 되었습니다.
해야
1
2
3
4
5
입력
IP
220.♡.168.172
07-12
2023-07-12 15:50:10
대댓글
·
공감
신고
4
저래도 민주당 탓 하겠죠 2찍 벌레들한테 뭘 바라겠습니까 ㅋㅋ
콘헤드
1
2
3
4
5
입력
IP
124.♡.160.219
07-12
2023-07-12 21:57:54
언급
·
공감
신고
1
@해야
님
민주당 지지자가 신고했다고 하겠죠.
제발좀!!!
1
2
3
4
5
입력
IP
221.♡.52.187
07-12
2023-07-12 15:50:25
대댓글
·
공감
신고
1
어떻게 저쪽을 이득도 없는데 지지할수 있는지요. 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네모_선장
1
2
3
4
5
입력
IP
27.♡.124.208
07-12
2023-07-12 15:56:05
대댓글
·
공감
신고
3
민주당이 못해서 자기가 피해 입는다고 생각 하겠죠
분명 자기 전에 이재명 욕 민주당 욕 하고 잘껍니다
전가복
1
2
3
4
5
입력
IP
211.♡.3.117
07-12
2023-07-12 15:56:21
대댓글
·
공감
신고
7
저쪽 당 지지자들은 자기가 당할 수도 있다는 생각을 안하더라구요.
kim55888
1
2
3
4
5
입력
IP
121.♡.250.216
07-12
2023-07-12 18:49:22
언급
·
공감
신고
1
@전가복
님
정확한 정답은 엔간히 당해서는 2찍을 유지한다입니다
간호사 분들 중 2찍 그래도 유지한다는 분들이 많다네요
세월호나 이태원 케이스 정도는 되어야 2찍을 버립디다
제주별지기
1
2
3
4
5
입력
IP
14.♡.107.9
07-12
2023-07-12 15:57:07 / 수정일: 2023-07-12 15:57:23
대댓글
·
공감
신고
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yo
Okebari
1
2
3
4
5
입력
IP
121.♡.114.177
07-12
2023-07-12 15:58:09
대댓글
·
공감
신고
1
지금 심정 보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의미소
1
2
3
4
5
입력
IP
175.♡.217.150
07-12
2023-07-12 15:59:49
대댓글
·
공감
신고
0
입에 걸래를 무셨군요.
warugen
1
2
3
4
5
입력
IP
220.♡.77.36
07-12
2023-07-12 16:00:35
대댓글
·
공감
신고
17
이번에 세무조사해서 고발들어가서 나중에 전과생기면
전과없는 학원강사 vs 전과1범 학원강사
누구고를래 라고하면 되겠네요
별내음
1
2
3
4
5
입력
IP
175.♡.123.227
07-12
2023-07-12 16:01:15
대댓글
·
공감
신고
0
어디서 참기름 뿌렸나 고소한 냄새가 진동하네요
바나나망고
1
2
3
4
5
입력
IP
121.♡.215.49
07-12
2023-07-12 16:01:35
대댓글
·
공감
신고
1
너나 잘하세요 ..
noxnsam
1
2
3
4
5
입력
IP
112.♡.35.140
07-12
2023-07-12 16:04:59
대댓글
·
공감
신고
3
지가 당했어도 민주당탓 하고 있을 저짝 근본이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mtrain
1
2
3
4
5
입력
IP
1.♡.123.211
07-12
2023-07-12 16:08:03
대댓글
·
공감
신고
0
미련한데, 점수는 잘 받았나 보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nobrain222
1
2
3
4
5
입력
IP
14.♡.142.139
07-12
2023-07-12 16:11:52
대댓글
·
공감
신고
0
꼬십니다. 많이 꼬십니다.
시슬리아
1
2
3
4
5
입력
IP
220.♡.25.200
07-12
2023-07-12 16:17:32
대댓글
·
공감
신고
0
자업자득입니다
WoWman
1
2
3
4
5
입력
IP
116.♡.16.66
07-12
2023-07-12 16:17:43
대댓글
·
공감
신고
0
암기 잘하는 게 머리 좋은 건 아니죠. 흐흐
GT-R
1
2
3
4
5
입력
IP
125.♡.117.227
07-12
2023-07-12 16:19:33
대댓글
·
공감
신고
2
헤피엔딩이네요 권선징악
내사랑곰팅
1
2
3
4
5
입력
IP
203.♡.109.245
07-12
2023-07-12 16:28:14 / 수정일: 2023-07-12 16:28:36
대댓글
·
공감
신고
3
역시나 아무나 2찍을 하는 것은 아닌가 봅니다.
문자를 보니 아직도 누구때문에 폐강이 된지 모르네요.
좋빠가~~!!
----------------------------------------------------------
https://m.orbi.kr/00063669322
[Web발신]
[윤도영통합과학시스템]
안녕하세요. 윤도영입니다.
먼저 제가 직접 모든 학부모님께 따로 전화를 드리는 것이 예의인 것을 알면서도 이렇게 문자로 갈음하는 것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서울특별시 학원의 설립ㆍ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조례 제4조에는 교실의 크기와 학생 수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다.
한 교실의 크기는 135제곱미터보다 크면 안되고 동시에 135명을 초과하는 학생이 들어가면 안됩니다.
제가 수업했던 세정학원을 포함해서 대치동에 있는 대형 학원은 모두 이 조항을 지키기 위해 최근에 교실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각 학원마다 상황은 조금씩 다르겠지만 학생이 135명보다 많은 강사들은 코로나 때처럼 2부제로 진행하면서 수강료를 적절하게 인하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난 수요일에 어떤 학부모님께서 교육청에 민원을 넣으셔서 제가 수업하는 세정학원으로 실사가 나왔습니다.
교육청에서는 수납은 윤도영학원에서 했는데 수업을 세정학원에서 하는 것은 안된다고 했습니다.
제가 구체적으로 어느 조항을 위반한 것이냐고 교육청 공무원께 문의했을 때 조항에 관한 말씀은 따로 없으셨습니다만, 제가 뭐라고 교육청의 결정에 토를 달겠습니까.
이번에 알게 된 사실입니다만 교육청에 들어가는 세정학원 민원 중 절대 다수가 제 수업에 관련된 것이라고 합니다.
세정학원 대표님께서는 좋은 취지로 흔쾌히 저를 도와주신 것인데 결과적으로는 제가 여러 가지 면에서 너무 큰 폐를 끼쳐드려 죄송할 따름입니다.
학부모님들께서 윤도영이라는 강사를 어떻게 평가하시는지는 잘 모르지만 저는 지난 27년의 강사 생활 동안 인원에 관계 없이 단 한번도 폐강한 적이 없고 수업에 단 한번도 지각한 적이 없습니다.
이번에도 제 나름대로는 수목금 3일 동안 최선을 다해 백방으로 뛰어다녔지만 안타깝게도 교실을 구하지 못했습니다.
비대면으로 전환이라도 하기 위해 제가 인강을 했던 대성마이맥과도 접촉을 시도했습니다만 좋은 결과를 얻어내는데는 실패했습니다.
l열l
1
2
3
4
5
입력
IP
211.♡.248.231
07-12
2023-07-12 20:23:17
언급
·
공감
신고
7
@내사랑곰팅
님 윤도영이가 한 게 바로 무등록 학원 영업입니다.
교육청에서 고발까지 했으면 좋았을 건데...
1
2
3
4
5
입력
IP
223.♡.169.31
07-12
2023-07-12 16:30:57
대댓글
·
공감
신고
0
샘통 이군요
고서적
1
2
3
4
5
입력
IP
121.♡.44.105
07-12
2023-07-12 16:37:45
대댓글
·
공감
신고
0
멍청...
힘멜
1
2
3
4
5
입력
IP
183.♡.130.221
07-12
2023-07-12 16:40:47
대댓글
·
공감
신고
0
굥과 권도영의 혼종 느낌
끔찍
따불로
1
2
3
4
5
입력
IP
210.♡.233.2
07-12
2023-07-12 17:01:43
대댓글
·
공감
신고
4
저런 사람이 많은 아이들에게 영향력을 끼쳤을 걸 생각하니 끔찍하네요.
상급상승
1
2
3
4
5
입력
IP
221.♡.87.150
07-12
2023-07-12 17:51:01
대댓글
·
공감
신고
0
아마 이재명탓하고 있지 않을까요??????
갤럭시루팅하고싶다
1
2
3
4
5
입력
IP
211.♡.142.120
07-12
2023-07-12 18:05:01
대댓글
·
공감
신고
0
카페 주인계정은 빨간색으로 마크 뜰텐데요.
동주리
1
2
3
4
5
입력
IP
223.♡.250.13
07-12
2023-07-12 19:00:12
대댓글
·
공감
신고
0
개떡같은 시절에 이렇게 소소한 굿뉴스도 있어야지요. ㅎㅎㅎ
삭제 되었습니다.
카르마2021
1
2
3
4
5
입력
IP
221.♡.99.191
07-12
2023-07-12 19:30:38
대댓글
·
공감
신고
1
단속하니 학원들이 폐강하게 되는군요.
검사가 범죄자 잡는다던데, 학원 규정 어긴 범죄자들도 다 잡아가면 되겠군요?
검사들이 잡나 봅시다.
굥교육
1
2
3
4
5
입력
IP
27.♡.210.216
07-12
2023-07-12 19:40:05
대댓글
·
공감
신고
2
삼전
1
2
3
4
5
입력
IP
220.♡.243.51
07-12
2023-07-12 19:44:24
대댓글
·
공감
신고
0
ㅎㅎㅎ 천공 발 정책인거 알면 얼마나 뚜껑 열릴까 생각 하니 고소하네요...
이런개후라이
1
2
3
4
5
입력
IP
49.♡.150.237
07-12
2023-07-12 19:45:53
대댓글
·
공감
신고
0
이런개 인실잣 ....참기름 꼬시다
1
2
3
4
5
입력
IP
124.♡.183.217
07-12
2023-07-12 19:46:50
대댓글
·
공감
신고
0
윤석렬을 선택하는 지능으로 애들을 가르켰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깅건이도이찌
1
2
3
4
5
입력
IP
219.♡.96.178
07-12
2023-07-12 20:45:17
대댓글
·
공감
신고
0
윽...토나오는 인간이네요 자업자득ㅎㅎ
유니꾸
1
2
3
4
5
입력
IP
222.♡.197.189
07-12
2023-07-12 21:06:33
대댓글
·
공감
신고
0
지능 문제죠 이건 정말 ㅋㅋㅋㅋㅋㅋㅋ
hasonbi
1
2
3
4
5
입력
IP
211.♡.249.18
07-12
2023-07-12 21:35:34
대댓글
·
공감
신고
0
고소한 냄새가 어디서 나는데 기분탓인가요?
달파란.
1
2
3
4
5
입력
IP
116.♡.18.173
07-12
2023-07-12 22:10:40
대댓글
·
공감
신고
0
이쯤되면 머리에 아무것도 없는거져 ㅋㅋㅋㅋㅋㅋㅋ
볼빨린사춘기
1
2
3
4
5
입력
IP
116.♡.240.208
07-12
2023-07-12 22:22:52
대댓글
·
공감
신고
0
2021년 초에는 저도 그랬습니다.
메로빈지언
1
2
3
4
5
입력
IP
112.♡.176.179
07-12
2023-07-12 22:47:53
대댓글
·
공감
신고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ㅂㅅ!
skyrainmin
1
2
3
4
5
입력
IP
61.♡.6.225
07-12
2023-07-12 23:27:4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주작글 내리시죠 ㅋㅋㅋㅋ
삭제 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댓글 확인
/
41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단축키 'R'
다음 댓글 확인
/
41
댓글은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댓글쓰기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
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민주당 지지자가 신고했다고 하겠죠.
분명 자기 전에 이재명 욕 민주당 욕 하고 잘껍니다
정확한 정답은 엔간히 당해서는 2찍을 유지한다입니다
간호사 분들 중 2찍 그래도 유지한다는 분들이 많다네요
세월호나 이태원 케이스 정도는 되어야 2찍을 버립디다
전과없는 학원강사 vs 전과1범 학원강사
누구고를래 라고하면 되겠네요
문자를 보니 아직도 누구때문에 폐강이 된지 모르네요.
좋빠가~~!!
----------------------------------------------------------
https://m.orbi.kr/00063669322
[Web발신]
[윤도영통합과학시스템]
안녕하세요. 윤도영입니다.
먼저 제가 직접 모든 학부모님께 따로 전화를 드리는 것이 예의인 것을 알면서도 이렇게 문자로 갈음하는 것에 대해 매우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서울특별시 학원의 설립ㆍ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조례 제4조에는 교실의 크기와 학생 수에 대한 제한이 있습니다.
한 교실의 크기는 135제곱미터보다 크면 안되고 동시에 135명을 초과하는 학생이 들어가면 안됩니다.
제가 수업했던 세정학원을 포함해서 대치동에 있는 대형 학원은 모두 이 조항을 지키기 위해 최근에 교실 공사를 하고 있습니다.
각 학원마다 상황은 조금씩 다르겠지만 학생이 135명보다 많은 강사들은 코로나 때처럼 2부제로 진행하면서 수강료를 적절하게 인하하는 쪽으로 가닥을 잡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지난 수요일에 어떤 학부모님께서 교육청에 민원을 넣으셔서 제가 수업하는 세정학원으로 실사가 나왔습니다.
교육청에서는 수납은 윤도영학원에서 했는데 수업을 세정학원에서 하는 것은 안된다고 했습니다.
제가 구체적으로 어느 조항을 위반한 것이냐고 교육청 공무원께 문의했을 때 조항에 관한 말씀은 따로 없으셨습니다만, 제가 뭐라고 교육청의 결정에 토를 달겠습니까.
이번에 알게 된 사실입니다만 교육청에 들어가는 세정학원 민원 중 절대 다수가 제 수업에 관련된 것이라고 합니다.
세정학원 대표님께서는 좋은 취지로 흔쾌히 저를 도와주신 것인데 결과적으로는 제가 여러 가지 면에서 너무 큰 폐를 끼쳐드려 죄송할 따름입니다.
학부모님들께서 윤도영이라는 강사를 어떻게 평가하시는지는 잘 모르지만 저는 지난 27년의 강사 생활 동안 인원에 관계 없이 단 한번도 폐강한 적이 없고 수업에 단 한번도 지각한 적이 없습니다.
이번에도 제 나름대로는 수목금 3일 동안 최선을 다해 백방으로 뛰어다녔지만 안타깝게도 교실을 구하지 못했습니다.
비대면으로 전환이라도 하기 위해 제가 인강을 했던 대성마이맥과도 접촉을 시도했습니다만 좋은 결과를 얻어내는데는 실패했습니다.
교육청에서 고발까지 했으면 좋았을 건데...
끔찍
검사가 범죄자 잡는다던데, 학원 규정 어긴 범죄자들도 다 잡아가면 되겠군요?
검사들이 잡나 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