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신분 계신가요..? 제 주변 모든 경상도 분에게 물어봤는데 아무도 모릅니다... 유투버의 창작 장난 아닌가 싶기도 하고 ㅋㅋ https://www.wikitree.co.kr/articles/844115
그거일라나요?
저거 팔았네요 저는 안먹었는데
먹는 애들 꽤 많았어요
넣는게 아니라 적당하게 삶은 라면을
종이컵에 스프랑 넣더라구요
몇몇이 만들어내면 사실이 되곤 하니까요..
저 울산 살고 30대초반인데
초등학교때랑 중학교때
문방구 앞에서 팔았던건 맞아요
인기도 꽤 있었구요
덧글 반응을 보면
말씀하신대로 특정 구역?에서
점점 알려진뒤로 널리 타지역 까진
퍼지지않고
그 반경안에 있는 문방구,분식점에서
팔았던거 같네요
원래 저렇게 한입 먹는게 최고죠 ㅎㅎ
처음 봅니다.
오히려 서울경기 있었을 당시 친구들 끼리 저렇게 만들어 먹었 던 적은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