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koh님 요약하자면 원래 여성기숙사였다가 일부를 남성기숙사로 전환한거다...인데 그게 가중치 투표를 하는 이유가 되나요? 논란이 된건 가중치투표인데요.
heamil82
IP 58.♡.210.34
06-08
2023-06-08 20:46:23
·
@커레히님 링크를 보니 예전엔 남자 전용 주차장, 여자 전용 주차장이 각각 있었는데 남자 기숙사가 늘어나고 그 위치 상 여자 전용 주차장이 더 편하니 그걸 같이 쓰자고 하는거네요 그냥 남녀 전용 주차장을 다 없애버리면 될 거 같은데 굳이 가중치를 둬서 이슈가 된거 같아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여성전용 자동차가 있는것도 아니잖아요.
여성기숙사가 있는데 여성전용주차장하고 무슨상관이 있을까요
남자여자 똑 같이 평등하게 운전면허시험보고 면허 취득한건데 그냥 없는게 맞는거 아닌가 생각이 드네요
여성 전용구역 설정은 남자 기숙사가 생기면서 만들어 졌겠죠.
남녀 가중치를 0.4:1로 둘 거면
주차장도 같은 비율로 뒀어야지
왜 3층 중에 한 층의 80%나 줘요
문제인데
나이있는 간부 꼰대들이 지들이 항상 들어온
남자가 이것으로 버티고 있는거죠
퍼 왔습니다.
https://dprime.kr/g2/bbs/board.php?bo_table=comm&wr_id=24434247
논란이 된건 가중치투표인데요.
그냥 남녀 전용 주차장을 다 없애버리면 될 거 같은데 굳이 가중치를 둬서 이슈가 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