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의실에 두고 온거 같은데 쓰는 핸드폰이 전부 배터리가 별로라.. 하루 라도 없으면 쓰기가 힘들거든요 그래서 급하게 하나 사려는데 요즘은 저런 디자인이 인기여서 보니까 5000이네요.. 10000이면 바로 샀을텐데....
C타입 하나 라이트닝 하나 두 개나 갖고 있는데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