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걸 비리라고 거품 무는 인간들은 내로남불이라고 하지만, 실상 그들이야 말로 내로남불 그 자체다"
그냥 쉽게 말해서 제가 조민 씨 또래인데, 봉사활동 시간 뻥튀기, 논문 내기, 학교에서 잡다한 표창장 만들어 주기 등을 옆에서 실시간으로 보았습니다.
커트라인 높은 대학 전형에 지원하는 아이들은 죄다 하고 있는 일이었죠. 조민 씨 표창장에 문제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100보 양보해도 저 시절 아이들 중 SKY나 의치한 들어간 얘들 중 봉사, 표창, 논문 이력 죄다 전수조사 하면 당당할 놈들 몇 없을 겁니다.
김남국도 마찬가집니다. 자기 돈으로 코인 한건데 이게 문제다? 법적으로도 문제 없고 김남국 의원 자신이 주식 성투해서 그 돈을 다시 투자한 게 뭐가 문제죠? 민주당 의원들 중 n억 이상 자산가는 다 사회공헌에 써야하기라도 한답니까?
참 웃기는 개논리고 무지성이라고 할 밖에 없습니다. 하기야 동반자살 하자고 2찍한 인간들이 무슨 지성이 있기야 하겠습니까만.
소름돋는 점은 다음 총선과 대선에서도 저 인간들도 똑같이 한 표라는 것이죠. 어휴 시발점始發點 같은 것들.
조민씨는 대학생때 표창장 받은거구요 그리고 실제로 주기적으로 봉사활동했고 그래서 받은건데, 최성해가 준적없다고 주장을 해서 문제가 된겁니다. 글쓴님의 의도는 알겠는데 적절치 않은 예시네요.
팸베에서
클리앙도 쉴드포기했음
이라고 이용당할듯 합니다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