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으로 돈번거 자체가 문제가 아닙니다. 그걸 문제로 삼는 인간이 있다면 한국에 살면안되고 북한으로 가셔야죠. 저쪽에서 문제라고 하는 것은 이런점들입니다. 근데 그닥 문제인진 모르겠습니다. 코인으로 돈 벌었으면서 불쌍한척하며 후원금 달라고 했다. -> 돈많은 정치인 니네들은 후원안받나? 거액의 코인이 매도됐음에도 재산신고액에는 큰 변화가 없었다. -> 매도일과 신고일사이에 그걸 어디다가 썼을수도있죠. 이건 김남국의원이 합법적으로 썼다는사실을 소명하면 될 이야기구요. 코인으로 큰 돈 벌었으면서 그걸 숨기고 코인과세유예법을 발의한 이해상충이다 -> 이건 명확한 잘못이긴한데 그냥 잘못했다고 당당하게 인정하고 기부좀하고 털고가면 될 내용입니다. 정치인들치고 이정도 논란도 없는 사람이 오히려 찾기 힘듭니다. 오히려 솔직하고 당당한걸로 이미지메이킹을 할 좋은 기회일수도 있습니다.
저쪽에서 문제라고 하는 것은 이런점들입니다. 근데 그닥 문제인진 모르겠습니다.
코인으로 돈 벌었으면서 불쌍한척하며 후원금 달라고 했다. -> 돈많은 정치인 니네들은 후원안받나?
거액의 코인이 매도됐음에도 재산신고액에는 큰 변화가 없었다. -> 매도일과 신고일사이에 그걸 어디다가 썼을수도있죠. 이건 김남국의원이 합법적으로 썼다는사실을 소명하면 될 이야기구요.
코인으로 큰 돈 벌었으면서 그걸 숨기고 코인과세유예법을 발의한 이해상충이다 -> 이건 명확한 잘못이긴한데 그냥 잘못했다고 당당하게 인정하고 기부좀하고 털고가면 될 내용입니다. 정치인들치고 이정도 논란도 없는 사람이 오히려 찾기 힘듭니다. 오히려 솔직하고 당당한걸로 이미지메이킹을 할 좋은 기회일수도 있습니다.
저도 부정적으로 봅니다만 코인거래가 폰지 사기가 아니라 코인발행이 폰지 사기급이라고 봅니다.
하지만 거래를 불법이라고 보지는 않지요.
제도적 보완이 필요한 부분이구요
비슷한 것들이 많지요.
복권 자체는 사기급이죠. 하지만 복권거래 자체를 사람을 불법이라고 보지는 않지요.
하지만 복권은 수익을 국가가 모두 걷어들이는 것이구요.
한국은행 발권도 사기급이네요. 종이에 돈 그려서 발행하니까요.
하지만 이것도 국가가 수익을 모두 가져가고 국가 운영에 사용을 하지요.
2찍 친구가 있는데
이제 저도 지치네요.
대화하다 보면 부딪히고 말아
서로 못할짓이다 싶어 이제는 거리두길 하네요.
야당은 대출받아 조그만 상가건물 하나 사면 부동산투기 코인거래잇다고 온라인사기꾼 취급하고
그걸 또 그대로 믿어주는 가까운데 사는 모지지들보면 한숨만 나옵니다
코인으로 돈 벌었으면 하이리턴, 하이리스크 감안하고 투자 한거지 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