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gu15 max 라고 불리던 탈옥이
도파민 1.0 으로 나왔네요 ㅎㄷㄷ
https://github.com/opa334/Dopamine
12프로맥스를 15.4.1 계속 존버한 보람이!!!
이제 메인폰을 12프맥 통화녹음용으로
쓸수있을것같네요 ㅎㅎㅎ
제가 올리는 GIF 움짤은 제가 변환했습니다 다른 커뮤니티에서 퍼오는 펌봇이 아닙니다 ^^ 흥미로운 영상 공유하고 피드백 신경쓰겠습니다 항상 유머러스하고 긍정적인 클량인이 됩시다
저는 세컨폰이 현카앱이 탈옥감지에 걸려 등록을 못해 아직 써보지못했네요.
메인폰은 탈옥전에 페이등록 해보려구요.
현대카드 애플파이 설정도 성공했나요 ㅎㅎ
통화녹음도 활성화해서 테스트까지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