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정없이 1년동안 2만원 할인해서 39,000원에 이용가능
5G 속도제어 없이 완전 무제한 (테더링 별도 15g)
통화 문자 무제한
기존에 kt lte 쓰고 있다가
알뜰통신사도 아닌데 가격이 꽤 괞찮아서
오늘까지만 신청가능해서 엄청 고민하다가
약정도 없겠다 kt 위약금도 거의 없고...
그냥 바로 신청 했네요ㄷㄷㄷ
5G도 첫경험
헬쥐도 첫경험에
충동적으로 신청해서 두근거립니다ㄷㄷㄷ
5G로 옮기면 체감이 확 될지 궁금하네요.
e심으로 써보고 싶었는데... 선택권 없이
유심칩을 집으로 보내준다는데... 이점은 아쉬웠습니다ㅠㅠ
1년 할인이라 나중에 또 이동해야죠 ㅎ
데이터 제한이 없어서 맘이 편합니다.
전 엘지에서 해서 네페 2만인데...가입하고 나니 토스에서도 모집을 시작하더군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