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실비 포함 종합 보험으로 들었고, 2세대 실손보험입니다. 그 때야 거의 아픈 곳이 없었으니 돈 아끼운 느낌이 있긴 했는데 어느 순간은 그래도 보험료 청구를 좀 하고 있어서 그런가 앞으로 더 요긴하게 쓰이긴 할 거 같습니다. 아, 전 다른 보장까지 다 합쳐서 현재 83,000원대 정도 내고 있는데 이것도 보험 적립금을 초기에 많이 설정해둔거라 오히려 실비 때문에 실제 내는 보험료가 올라가진 않아서 좋더라고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암 뇌 심장은 보험들어두세요 언제 고장날지몰라서
한쪽만 청구하면 비례해서 50% 만 나옵니다. 근데 다른쪽 보험 특약 없어서 100% 줘야 하는데 50% 주기도 해요.
한곳에만 서류 넣을꺼면 청구대행 서비스 같이 신청하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양쪽 다 신청해서 받아야해요.
결론) 실비가 2곳이면 양쪽 특약을 다 확인해보고, 보상금액 확실히 확인하셔야 손해 안 봅니다.
아, 전 다른 보장까지 다 합쳐서 현재 83,000원대 정도 내고 있는데 이것도 보험 적립금을 초기에 많이 설정해둔거라 오히려 실비 때문에 실제 내는 보험료가 올라가진 않아서 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