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전까지 필요한 물건들 시키고,
새벽배송이랑 익일배송 섞여있길래 생각없이 배송낭비를 줄여주고자 같이 받기를 눌렀습니다
그런데 많은 물품중에 한개가 남양주센터에서인가 지연이 되면서, 물건들 통째로 배송을 안해버리는군요... -_-
그러고 미안하다고 1000포인트 주는데..
이러면 내일 물건올때까지 집을 못떠나는데 일정 제대로 꼬였네요.. 걍 각개 배송했으면 그거만 취소하고 현지조달하믄 될텐데 말이죠
하.. 아무튼 괜히 쿠팡 배려해주다가 저만 망했네요 ㅋㅋ
함께 배송받기와 로켓프레시백으로 받기죠
무조건 따로 배송 그리고 박스에 배송입니다
프래시백 밖에 내놓고 쿠팡 배송 수십번 시켜도 안가져가요.
괜히 쓰레기 버리는데 널부러져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박스가 훨씬 낫죠 그리고 로켓프레시로 받는 종이박스는 진짜 튼튼해서 요긴하게 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