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재에 샴팡 하나 사러 가서 결제해봤는데 잘되네요ㅎ 계산해주시는 분도 잘 숙지하고 계신지 단말기 접촉하고 결제되자마자 "애플페이시네요?" 하고 싱긋 웃으시더라구요. 코스트코는 준비가 잘 되어 있는거 같습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