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ㅅㅅ하면 똥꼬가 아픈이유 라고 ' 라고 할라다가
모공인들은 낚시 싫어들 하셔서.. 정직하게 달았습니다. ㅋㅋㅋㅋㅋ
내가 죽거들랑 와이파이 잘 터지는곳에 묻어주련. 단, 올레 와이파이는 안된단다.
비데가 필요할 거 같네요.ㅋ
십이지장에서 췌장에서 분비된 소화액으로 위산이 중화되어서 소장으로 넘어가는거 아니었던가요?
산성이라 그런거면 대장벽은 작살 나게요.
항문은 피부 상피와 점막 상피 세포의 경계로 많은 세균이 자라는 접경 지역입니다.
설사가 나서 건조해야할 부위에 습기가 많아지면 정상균이 증식하고 내제면역이 자극되서 염증이 생기기 시작합니다.
전문용어로 '헌다'라고 하죠. 따끔따끔.
정상적인 장내 소화를 거치지 않은 긴급 배출이라서
(설사 배출 속도는 최대 70km/h로 배출도 가능합니다.)
그로 인해 장에 무리도 많이 생기고
위산을 포함한 다른 소화액이 걸러지지 않은 상태로 항문 점막에 자극이 되는겁니다.
이모티콘이 신빙성을 떨어뜨리는것처럼 보이지만
맞는 내용이예요ㅎㅎㅎㅎ
빌어먹을 네이년 라인 이모티콘 이게 다 그놈들 때문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