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동안 더글로리 파트2 틈틈이 보고 이제 마지막 2화만 남겨두었습니다. 아무래도 내용이 내용인지라 한번에 쭉 보기가 힘드네요. 오늘은 여기까지만 보고 마무리는 내일 해야겠습니다. (제일 기억에 남는건 역시 혜정이네요ㅎ)
전 이번 주말 1.2시즌 한번에 다 보고 글을 봤는데 안보셨다면 피하심이 좋을듯 보입니다.
우선 저부터 손가락이 근질근질 ?하네요 ㅋ
모두 연진이의 악몽이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