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인중 제모의 고통을 참아냈습니다 25

2023-02-13 14:15:21 119.♡.187.8
대만대만인

인중만 20번 정도 한것 같은데 90% 이상 사라졌습니다.


처음 할때는 너무 아파서 진료 도중에 눈물도 흘렸는데요.... (간호사 : 어머! 우세요!?)


몇번 하다보니 내성이 생겨서 마취크림 없이도 하게 되더라구요.


효과를 꽤 봐서 이번에는 턱 수염 제모를 하고 싶은데


병원 가는게 귀찮아서 가정용 레이저 제모 후기를 뒤져보고 있습니다.


근데 가정용으로 효과를 봤다는 후기는 잘 없는것 같네요 ㅠㅜ

대만대만인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5]
동차합격자
IP 183.♡.77.91
02-13 2023-02-13 14:17:15
·
저도 효과 좀 보다 잠시 쉬니 원상복구가 되버렸어요
대만대만인
IP 119.♡.187.8
02-13 2023-02-13 14:19:15
·
@동차합격자님 아앗 ㅠㅜ
cde3231
IP 121.♡.227.161
02-13 2023-02-13 14:17:41
·
수염 레이저 제모는 피부과에서도 여러번 받으셔야 효과를 봐요.
대만대만인
IP 119.♡.187.8
02-13 2023-02-13 14:18:57
·
@cde3231님 역시 가정용으로는 어림도 없겠군요
diplomatcream
IP 39.♡.46.230
02-13 2023-02-13 14:18:16
·
수염 레이저 제모는 나중에 수염병 도지면 백퍼 후회하게 됩니다…
대만대만인
IP 119.♡.187.8
02-13 2023-02-13 14:18:39
·
@diplomatcream님 헉 수염병이 뭔가요??
diplomatcream
IP 39.♡.46.230
02-13 2023-02-13 14:19:15
·
@대만대만인님 ㅋㅋ 수염 기르고 싶어지는 병이요
대만대만인
IP 119.♡.187.8
02-13 2023-02-13 14:19:40
·
@diplomatcream님 엌ㅋㅋㅋㅋ
메가트름
IP 222.♡.245.239
02-13 2023-02-13 14:19:54 / 수정일: 2023-02-13 14:20:01
·
@diplomatcream님 이건 성립이 안될 것 같은게 애초에 제모하는 분들은 수염이 안어울리는 분들이라..
Ipho
IP 121.♡.93.221
02-13 2023-02-13 14:37:05
·
@diplomatcream님
애초에 수염이 듬성듬성 나기 때문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ㅋㅋ
메가트름
IP 222.♡.245.239
02-13 2023-02-13 14:19:17
·
애초에 턱이랑 같이 하셨어야..가격도 저렴하고요. 통증은 시술자마다 다른듯 합니다. 가스를 적시에 잘 쏘는 스킬도 중요하고요
대만대만인
IP 119.♡.187.8
02-13 2023-02-13 14:20:43
·
@메가트름님 맞습니다. 그냥 처음할때 다같이 했어야...
다가오는봄날
IP 118.♡.55.183
02-13 2023-02-13 14:20:13
·
제가 집에 필립스, 유라이크, 다른 기종 총 3개의 제모기계를 가지고 있는데요~ 말씀하신 것처럼 얼굴 수염쪽에는 효과가 좀 떨어지는듯 합니다. 종아리, 허벅지, 겨드랑이, 제비추리 까지는 효과가 좋으며 브라질리언은 일부만 가능 한듯 해요. 얼굴은 10년전부터 관리하고 있는데 다니시던 병원에서 시술받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대만대만인
IP 119.♡.187.8
02-13 2023-02-13 14:21:04
·
@그때의봄날님 생생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GT-R
IP 125.♡.117.227
02-13 2023-02-13 14:21:19
·
하도 아프다 소리를 많이들어서 한번만 해보려고 피부과 사이트에서 예약하고 갔더니
5회 예약해야 그 금액이고 부가세 별도라 해서 아 일단 아픈지 안아픈지 한번만 해보려고 한다니까
5회 금액의 절반 가격을 내야 1회만 받을수 있다길래 됐다하고 나왔습니다
대만대만인
IP 119.♡.187.8
02-13 2023-02-13 14:22:23
·
@GT-R님 거 참 장사 못하는 곳이네요....
식목일
IP 147.♡.192.253
02-13 2023-02-13 14:27:12
·
@GT-R님 강남에 첫방문 이벤트가로 1회 하는곳 있어요. 저는 1회 해보고 참을만해서 5회 끊었어요.
지름설계사
IP 122.♡.202.100
02-13 2023-02-13 14:31:29
·
언그로운인지 인그로운인지 털이 피부를 뚫고 나오지 못하는 현상은 못겪었나요?

저는 콧털 왁싱 2회정도 진행중인데 약간 그런 느낌이 들때가 있네요
대만대만인
IP 119.♡.187.8
02-13 2023-02-13 17:39:30
·
@지름설계사님 다행이 저는 인중에 그런 현상은 없었는데 후기 보니 종종 있는 모양이더라구요
뒹굴거려
IP 222.♡.81.66
02-13 2023-02-13 14:31:43
·
3회 정도 시도했다가... 너무 너무 아픈 와중에 꾸준히 다시 해줘야 된 단 말에 부질없음을 느끼고 포기했었죠.
물론 완전 원상복귀되었구요. ㅎㅎ
유리조각
IP 182.♡.157.48
02-13 2023-02-13 14:33:10 / 수정일: 2023-02-13 14:33:25
·
저도 15회 정도 레이저 제모하고, 97프로쯤 날아갔습니다. 그리고 집에서 IPL로 조지고있습니다. 효과 좋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beauxarts
IP 27.♡.9.178
02-13 2023-02-13 14:43:47
·
@나와 함께님 맞아요. 흰수염은 전혀 안되서 흰녀석만 남아요. 하더라도 한 살이라도 어릴때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beauxarts
IP 27.♡.9.178
02-13 2023-02-13 14:43:02
·
가정용 효과 좋습니다. 몇 번 힘든거만 참으면 됩니다
루각
IP 223.♡.203.243
02-13 2023-02-13 14:49:41
·
조선시대 이방수염 갖고 있었고 면도해도 2시간뒤면 더부룩하게되어서 제모시작했습니다.
현재 27번째 아포지엘리트 플러스로 시술받았는데 턱은 다 사라졌고 인중하고 입술 밑에만 10% 정도 남았습니다.
5회에 25만원정도라 150만원 돈은 들어갔지만 진짜 만족합니다.
Luq.
IP 218.♡.215.30
02-13 2023-02-13 15:16:44
·
제모 레이저 맞을 때마다 이번엔 안 울어야지 하던 기억이 있네요ㅋㅋㅋ 의사 선생님이 수건을 눈에 덮어주셨는데 끝나면 항상 눈에 눈물이 고여 있었어요.
/Vollago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