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중만 20번 정도 한것 같은데 90% 이상 사라졌습니다.
처음 할때는 너무 아파서 진료 도중에 눈물도 흘렸는데요.... (간호사 : 어머! 우세요!?)
몇번 하다보니 내성이 생겨서 마취크림 없이도 하게 되더라구요.
효과를 꽤 봐서 이번에는 턱 수염 제모를 하고 싶은데
병원 가는게 귀찮아서 가정용 레이저 제모 후기를 뒤져보고 있습니다.
근데 가정용으로 효과를 봤다는 후기는 잘 없는것 같네요 ㅠㅜ
인중만 20번 정도 한것 같은데 90% 이상 사라졌습니다.
처음 할때는 너무 아파서 진료 도중에 눈물도 흘렸는데요.... (간호사 : 어머! 우세요!?)
몇번 하다보니 내성이 생겨서 마취크림 없이도 하게 되더라구요.
효과를 꽤 봐서 이번에는 턱 수염 제모를 하고 싶은데
병원 가는게 귀찮아서 가정용 레이저 제모 후기를 뒤져보고 있습니다.
근데 가정용으로 효과를 봤다는 후기는 잘 없는것 같네요 ㅠㅜ
애초에 수염이 듬성듬성 나기 때문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ㅋㅋ
5회 예약해야 그 금액이고 부가세 별도라 해서 아 일단 아픈지 안아픈지 한번만 해보려고 한다니까
5회 금액의 절반 가격을 내야 1회만 받을수 있다길래 됐다하고 나왔습니다
저는 콧털 왁싱 2회정도 진행중인데 약간 그런 느낌이 들때가 있네요
물론 완전 원상복귀되었구요. ㅎㅎ
현재 27번째 아포지엘리트 플러스로 시술받았는데 턱은 다 사라졌고 인중하고 입술 밑에만 10% 정도 남았습니다.
5회에 25만원정도라 150만원 돈은 들어갔지만 진짜 만족합니다.
/Voll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