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걸그룹당 ·바다건너당 ·임시소모임 ·노젓는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스팀한당 ·클다방 ·덕질한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e북본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꼬들한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중고거래 직거래하는데 계좌이체로 돈을 준다고 하네요 35

2011-06-23 23:00:53 116.♡.29.185
zenpoi
제가 파는건데 회사차원에서 사는거라 현장에서 계좌이체 해준다네요
직거래 역사상 가장 당황스런 일인데
설마 이거 신종사기 그런거 아니겠죠?


:: 끌량앱 ⓐ ::
zenpoi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5]
삭제 되었습니다.
bargner
IP 58.♡.173.156
06-23 2011-06-23 23:01:42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직거랜데 걱정하실게 있나요..
액수가 크면 계좌이체하는 경우 많습니다.
얼룩고양이
IP 210.♡.56.156
06-23 2011-06-23 23:02:00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저 그렇게 많이 하는데요;;
좀 큰 돈이면 현금으로 들고 다니기도 위험해서 :(
zukera
IP 115.♡.12.118
06-23 2011-06-23 23:02:01 / 수정일: 2017-04-30 03:07:54
·
확인만 바로 할수 있다면 괜찮지 안나요?
크흡
IP 211.♡.96.108
06-23 2011-06-23 23:02:01 / 수정일: 2017-04-30 03:07:54
·
만나서 계좌입금하고 내역보여주는 경우는 상당히 많은걸로 알고있어요..
큰돈을 들고다니기에 부담스러울때 보통 그러던데요..
paz99
IP 119.♡.100.116
06-23 2011-06-23 23:02:08 / 수정일: 2017-04-30 03:07:54
·
만나서 확인하면되죠 백만원도 넘는건 저도 만나서이체하고 그랬어요 ⓘ
canal8
IP 222.♡.158.68
06-23 2011-06-23 23:02:13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이상한가요? 저도 그렇게 구매한적 한번 있는데...
패트릭제인
IP 119.♡.42.70
06-23 2011-06-23 23:02:14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저도 직거래시 현장에서 모바일로 이체 해드리는데 뭔가 거래 흔적을 남기는게 서로 좋을거 같아서

선호해요.. ㅋㅋ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CLiEN.샤키
IP 110.♡.49.97
06-23 2011-06-23 23:02:22 / 수정일: 2017-04-30 03:07:54
·
모바일 뱅킹하시던가 집에서 인터넷 뱅킹 로그인 시켜놓고 가족에게 확인 부탁하면 가능합니다~
PulluP
IP 115.♡.210.210
06-23 2011-06-23 23:02:28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저도 그런 적 있었던 거 같은데... 같이 atm기 가서 이체하는 거 보고 거기서 물건 준 걸로 아는데요.
lips
IP 125.♡.201.17
06-23 2011-06-23 23:02:31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에 많이들 그렇게 하시는데요?
이채받고 zenpoi님도 그 자리에서 바로 확인만 하시면 되지 무슨 문제 있나요?
ildoo
IP 59.♡.43.61
06-23 2011-06-23 23:02:34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저도 노트북살때 그렇게 했어요 ㅎㅎ 현금 들고가기가... 서로 불편하지 않나요
마가야네스
IP 118.♡.213.201
06-23 2011-06-23 23:02:39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전 그렇게 사는데요..
스마트폰으로 바로 이체합니다 ⓐ
네뚜
IP 220.♡.98.139
06-23 2011-06-23 23:02:40 / 수정일: 2017-04-30 03:07:54
·
;; 액수크면 계좌이체하죠 보통.
회사 계좌라 즉석 확인이 안되서 불안해하시는건가요?
joo720
IP 119.♡.6.102
06-23 2011-06-23 23:02:56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저는 물건 팔때 100만원 넘으면 계좌이체 해달라고 하는대..
삭제 되었습니다.
Chupa
IP 59.♡.7.217
06-23 2011-06-23 23:03:16 / 수정일: 2017-04-30 03:07:54
·
회사돈 나가야 하는 경우엔 그런 식으로 자주 합니다.
계좌 실시간 체크가 가능하다면 괜찮을턴데요.
cookbook
IP 120.♡.112.123
06-23 2011-06-23 23:03:40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저도 그런적 있는데요^^;; 뽑아서 드릴려고 했더니 그냥 계좌이체 해달라고 하셔서 해드리니 바로 폰뱅킹으로 확인해 보시던데요.
이수환
IP 211.♡.103.196
06-23 2011-06-23 23:03:47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직거래에서 계좌이체 많이들 합니다.
저도 5만원권 나오기 전엔 백 단위 물품들은 계좌이체로 거래하곤 했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VBody
IP 180.♡.126.10
06-23 2011-06-23 23:04:30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전 50만원 넘어가면 무조건 만난자리에서 이체해 줍니다.
스마트폰 없던 시절엔 ATM기 앞에서 만났죠.
단장
IP 1.♡.21.153
06-23 2011-06-23 23:04:52 / 수정일: 2017-04-30 03:07:54
·
그렇게 하는게 편하지 않나요? 현금 뽑는거보다 나은데 ⓗ
ptj216
IP 112.♡.175.211
06-23 2011-06-23 23:05:16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요즘 계좌이체해도 입출금 통지 서비스 거의 다 되어있어서 ... 이상한 일은 아닌것같은데.. 오히려 그게 더 깔끔할수도있죠 돈 뭉탱이로 주는것보다 ㅋ
Borges
IP 112.♡.25.215
06-23 2011-06-23 23:05:38 / 수정일: 2017-04-30 03:07:54
·
그렇게 많이 합니다. 걱정 많이 안 하셔도 될 듯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degreet
IP 112.♡.190.191
06-23 2011-06-23 23:05:42 / 수정일: 2017-04-30 03:07:54
·
금액이 큰 물건은 다들 그렇게 하시는군요. 액수 큰 물건을 중고거래 해본 적이 없어서 ;;
현미녹차
IP 182.♡.95.32
06-23 2011-06-23 23:05:53 / 수정일: 2017-04-30 03:07:54
·
그자리에서 바로 보내주는걸 확인가능하다면 문제 없어보이네요.
joontama21
IP 58.♡.182.42
06-23 2011-06-23 23:05:56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액수크면 뽑아서 돌아댕기는것보다 스마트폰있으니 바로바로 확인도 되고 편해서 그렇게 많이 합니다. ⓐ
gdsense
IP 147.♡.31.127
06-23 2011-06-23 23:06:09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전혀 이상한 일이 아니죠...
넌돼지
IP 124.♡.173.208
06-23 2011-06-23 23:06:31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저도 예전에 오토바이살때 그렇게 산기억있네요 [m]
카엔
IP 110.♡.146.89
06-23 2011-06-23 23:06:44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어 근데 금액크면 당연히 그리해야죠. 저도 그럽니다.
액수 큰돈 현금이나 수표로 뽑아서 들고다니다 사고 생기면...
fish2011
IP 121.♡.112.227
06-23 2011-06-23 23:07:39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일이십만원 이하는 그냥 현금거래하는데 그 이상은 거의 현장에서 계좌이체하게 되네요.
Patient
IP 14.♡.13.206
06-23 2011-06-23 23:07:44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저 그렇게 많이 하는데요.
아이폰으로 쓱싹쓱싹.
Bfree
IP 121.♡.51.37
06-23 2011-06-23 23:07:59 / 수정일: 2017-04-30 03:07:54
·
그런데 그걸 이용해서 사기치는 사람도 있습니다. 다른사람에게 사기쳐서 물건파는 준에게 입금하고 날르는 방식으로요. 그런경우 돈이 묶일 수가 있습니다. 만에 하나지만 조심해서 나쁠건 없겠죠 ⓘ
region
IP 182.♡.238.29
06-23 2011-06-23 23:10:14 / 수정일: 2017-04-30 03:07:54
·
현장에서 준다고 하면 문제 없을 듯 하네요.

저도 그렇게 가끔 합니다.
zenpoi
IP 116.♡.29.185
06-23 2011-06-23 23:10:48 / 수정일: 2017-04-30 03:07:54
·
헐 드라마 보고 왔는데 리플이 많이 달렸네요
전 이런거래 첨이라서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많은 분이 그렇게 거래하시네요
제 섣부른 걱정이였나보네요 ^^
리플 감사합니다 ⓐ
반달곰
IP 58.♡.122.154
06-23 2011-06-23 23:14:54 / 수정일: 2017-04-30 03:07:54
·
나가 실때 입금 확인할 방법만 준비하시면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회사에서 구매하는건 이체로 라도 흔적을 남겨야 처리가 되거든요. 저도 회사에서 쓰는 아이맥 그렇게 샀어요 ^^;;
삭제 되었습니다.
Gibeon
IP 115.♡.6.215
06-23 2011-06-23 23:16:23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저두 거래내역을 남기기 위해서도 있고.. 현금을 잘 안가지고 다니기도 하구요...(수수료땜시 ㅋㅋ)

항상 계좌이체로 중고거래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현장에서 계좌이체하고 상대방도 바로 폰으로 확인하고 그래서 불편하지도 않구요
종완이
IP 175.♡.71.36
06-24 2011-06-24 00:09:25 / 수정일: 2017-04-30 03:07:54
·
저도 요금은 거의 계좌이체네요...거래 사실도 남아서 좋아요. 혹시 무슨 문제 생길까봐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