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
굴러간당
·
아이포니앙
·
주식한당
·
MaClien
·
일본산당
·
방탄소년당
·
자전거당
·
개발한당
·
안드로메당
·
이륜차당
·
소시당
·
나스당
·
걸그룹당
·
바다건너당
·
임시소모임
·
노젓는당
·
디아블로당
·
육아당
·
스팀한당
·
클다방
·
덕질한당
·
골프당
·
여행을떠난당
·
e북본당
·
키보드당
·
소셜게임한당
·
위스키당
·
리눅서당
·
빨콩이당
·
3D메이킹
·
X세대당
·
ADHD당
·
AI당
·
AI그림당
·
날아간당
·
사과시계당
·
배드민턴당
·
야구당
·
농구당
·
블랙베리당
·
곰돌이당
·
비어있당
·
FM당구당
·
블록체인당
·
보드게임당
·
활자중독당
·
볼링친당
·
캠핑간당
·
냐옹이당
·
문명하셨당
·
클래시앙
·
콘솔한당
·
요리한당
·
쿠키런당
·
대구당
·
DANGER당
·
뚝딱뚝당
·
개판이당
·
동숲한당
·
날아올랑
·
전기자전거당
·
갖고다닌당
·
이브한당
·
패셔니앙
·
물고기당
·
도시어부당
·
FM한당
·
맛있겠당
·
포뮬러당
·
젬워한당
·
안경쓴당
·
차턴당
·
총쏜당
·
땀흘린당
·
하스스톤한당
·
히어로즈한당
·
인스타한당
·
IoT당
·
KARA당
·
꼬들한당
·
어학당
·
가죽당
·
레고당
·
LOLien
·
Mabinogien
·
미드당
·
밀리터리당
·
땅판당
·
헌팅한당
·
오른당
·
영화본당
·
MTG한당
·
소리당
·
노키앙
·
적는당
·
방송한당
·
PC튜닝한당
·
찰칵찍당
·
그림그린당
·
소풍간당
·
심는당
·
패스오브엑자일당
·
라즈베리파이당
·
품앱이당
·
리듬탄당
·
달린당
·
Sea마당
·
SimSim하당
·
심야식당
·
윈태블릿당
·
미끄러진당
·
축구당
·
나혼자산당
·
스타한당
·
파도탄당
·
퐁당퐁당
·
테니스친당
·
테스트당
·
공대시계당
·
터치패드당
·
트윗당
·
가상화폐당
·
창업한당
·
VR당
·
시계찬당
·
WebOs당
·
와인마신당
·
WOW당
·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게시물 삭제 요청
불법촬영물등 신고
쪽지 신고
닉네임 신고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
[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중고거래 직거래하는데 계좌이체로 돈을 준다고 하네요
35
2011-06-23 23:00:53
116.♡.29.185
제가 파는건데 회사차원에서 사는거라 현장에서 계좌이체 해준다네요
직거래 역사상 가장 당황스런 일인데
설마 이거 신종사기 그런거 아니겠죠?
:: 끌량앱 ⓐ ::
님의
게시글
댓글
신고
스크랩
공유
주소복사
Facebook
X(Twitter)
공감
댓글 • [
35
]
삭제 되었습니다.
bargner
1
2
3
4
5
입력
IP
58.♡.173.156
06-23
2011-06-23 23:01:42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직거랜데 걱정하실게 있나요..
액수가 크면 계좌이체하는 경우 많습니다.
얼룩고양이
1
2
3
4
5
입력
IP
210.♡.56.156
06-23
2011-06-23 23:02:00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저 그렇게 많이 하는데요;;
좀 큰 돈이면 현금으로 들고 다니기도 위험해서 :(
zukera
1
2
3
4
5
입력
IP
115.♡.12.118
06-23
2011-06-23 23:02:01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확인만 바로 할수 있다면 괜찮지 안나요?
크흡
1
2
3
4
5
입력
IP
211.♡.96.108
06-23
2011-06-23 23:02:01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만나서 계좌입금하고 내역보여주는 경우는 상당히 많은걸로 알고있어요..
큰돈을 들고다니기에 부담스러울때 보통 그러던데요..
paz99
1
2
3
4
5
입력
IP
119.♡.100.116
06-23
2011-06-23 23:02:08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만나서 확인하면되죠 백만원도 넘는건 저도 만나서이체하고 그랬어요 ⓘ
canal8
1
2
3
4
5
입력
IP
222.♡.158.68
06-23
2011-06-23 23:02:13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이상한가요? 저도 그렇게 구매한적 한번 있는데...
패트릭제인
1
2
3
4
5
입력
IP
119.♡.42.70
06-23
2011-06-23 23:02:14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저도 직거래시 현장에서 모바일로 이체 해드리는데 뭔가 거래 흔적을 남기는게 서로 좋을거 같아서
선호해요.. ㅋㅋ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CLiEN.샤키
1
2
3
4
5
입력
IP
110.♡.49.97
06-23
2011-06-23 23:02:22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모바일 뱅킹하시던가 집에서 인터넷 뱅킹 로그인 시켜놓고 가족에게 확인 부탁하면 가능합니다~
PulluP
1
2
3
4
5
입력
IP
115.♡.210.210
06-23
2011-06-23 23:02:28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저도 그런 적 있었던 거 같은데... 같이 atm기 가서 이체하는 거 보고 거기서 물건 준 걸로 아는데요.
lips
1
2
3
4
5
입력
IP
125.♡.201.17
06-23
2011-06-23 23:02:31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에 많이들 그렇게 하시는데요?
이채받고 zenpoi님도 그 자리에서 바로 확인만 하시면 되지 무슨 문제 있나요?
ildoo
1
2
3
4
5
입력
IP
59.♡.43.61
06-23
2011-06-23 23:02:34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저도 노트북살때 그렇게 했어요 ㅎㅎ 현금 들고가기가... 서로 불편하지 않나요
마가야네스
1
2
3
4
5
입력
IP
118.♡.213.201
06-23
2011-06-23 23:02:39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전 그렇게 사는데요..
스마트폰으로 바로 이체합니다 ⓐ
네뚜
1
2
3
4
5
입력
IP
220.♡.98.139
06-23
2011-06-23 23:02:40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 액수크면 계좌이체하죠 보통.
회사 계좌라 즉석 확인이 안되서 불안해하시는건가요?
joo720
1
2
3
4
5
입력
IP
119.♡.6.102
06-23
2011-06-23 23:02:56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저는 물건 팔때 100만원 넘으면 계좌이체 해달라고 하는대..
삭제 되었습니다.
Chupa
1
2
3
4
5
입력
IP
59.♡.7.217
06-23
2011-06-23 23:03:16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회사돈 나가야 하는 경우엔 그런 식으로 자주 합니다.
계좌 실시간 체크가 가능하다면 괜찮을턴데요.
cookbook
1
2
3
4
5
입력
IP
120.♡.112.123
06-23
2011-06-23 23:03:40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저도 그런적 있는데요^^;; 뽑아서 드릴려고 했더니 그냥 계좌이체 해달라고 하셔서 해드리니 바로 폰뱅킹으로 확인해 보시던데요.
이수환
1
2
3
4
5
입력
IP
211.♡.103.196
06-23
2011-06-23 23:03:47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직거래에서 계좌이체 많이들 합니다.
저도 5만원권 나오기 전엔 백 단위 물품들은 계좌이체로 거래하곤 했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VBody
1
2
3
4
5
입력
IP
180.♡.126.10
06-23
2011-06-23 23:04:30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전 50만원 넘어가면 무조건 만난자리에서 이체해 줍니다.
스마트폰 없던 시절엔 ATM기 앞에서 만났죠.
단장
1
2
3
4
5
입력
IP
1.♡.21.153
06-23
2011-06-23 23:04:52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그렇게 하는게 편하지 않나요? 현금 뽑는거보다 나은데 ⓗ
ptj216
1
2
3
4
5
입력
IP
112.♡.175.211
06-23
2011-06-23 23:05:16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요즘 계좌이체해도 입출금 통지 서비스 거의 다 되어있어서 ... 이상한 일은 아닌것같은데.. 오히려 그게 더 깔끔할수도있죠 돈 뭉탱이로 주는것보다 ㅋ
Borges
1
2
3
4
5
입력
IP
112.♡.25.215
06-23
2011-06-23 23:05:38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그렇게 많이 합니다. 걱정 많이 안 하셔도 될 듯합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degreet
1
2
3
4
5
입력
IP
112.♡.190.191
06-23
2011-06-23 23:05:42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금액이 큰 물건은 다들 그렇게 하시는군요. 액수 큰 물건을 중고거래 해본 적이 없어서 ;;
현미녹차
1
2
3
4
5
입력
IP
182.♡.95.32
06-23
2011-06-23 23:05:53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그자리에서 바로 보내주는걸 확인가능하다면 문제 없어보이네요.
joontama21
1
2
3
4
5
입력
IP
58.♡.182.42
06-23
2011-06-23 23:05:56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액수크면 뽑아서 돌아댕기는것보다 스마트폰있으니 바로바로 확인도 되고 편해서 그렇게 많이 합니다. ⓐ
gdsense
1
2
3
4
5
입력
IP
147.♡.31.127
06-23
2011-06-23 23:06:09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전혀 이상한 일이 아니죠...
넌돼지
1
2
3
4
5
입력
IP
124.♡.173.208
06-23
2011-06-23 23:06:31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저도 예전에 오토바이살때 그렇게 산기억있네요 [m]
1
2
3
4
5
입력
IP
110.♡.146.89
06-23
2011-06-23 23:06:44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어 근데 금액크면 당연히 그리해야죠. 저도 그럽니다.
액수 큰돈 현금이나 수표로 뽑아서 들고다니다 사고 생기면...
fish2011
1
2
3
4
5
입력
IP
121.♡.112.227
06-23
2011-06-23 23:07:39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일이십만원 이하는 그냥 현금거래하는데 그 이상은 거의 현장에서 계좌이체하게 되네요.
Patient
1
2
3
4
5
입력
IP
14.♡.13.206
06-23
2011-06-23 23:07:44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저 그렇게 많이 하는데요.
아이폰으로 쓱싹쓱싹.
Bfree
1
2
3
4
5
입력
IP
121.♡.51.37
06-23
2011-06-23 23:07:59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그런데 그걸 이용해서 사기치는 사람도 있습니다. 다른사람에게 사기쳐서 물건파는 준에게 입금하고 날르는 방식으로요. 그런경우 돈이 묶일 수가 있습니다. 만에 하나지만 조심해서 나쁠건 없겠죠 ⓘ
region
1
2
3
4
5
입력
IP
182.♡.238.29
06-23
2011-06-23 23:10:14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현장에서 준다고 하면 문제 없을 듯 하네요.
저도 그렇게 가끔 합니다.
1
2
3
4
5
입력
IP
116.♡.29.185
06-23
2011-06-23 23:10:48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헐 드라마 보고 왔는데 리플이 많이 달렸네요
전 이런거래 첨이라서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많은 분이 그렇게 거래하시네요
제 섣부른 걱정이였나보네요 ^^
리플 감사합니다 ⓐ
반달곰
1
2
3
4
5
입력
IP
58.♡.122.154
06-23
2011-06-23 23:14:54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나가 실때 입금 확인할 방법만 준비하시면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회사에서 구매하는건 이체로 라도 흔적을 남겨야 처리가 되거든요. 저도 회사에서 쓰는 아이맥 그렇게 샀어요 ^^;;
삭제 되었습니다.
Gibeon
1
2
3
4
5
입력
IP
115.♡.6.215
06-23
2011-06-23 23:16:23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저두 거래내역을 남기기 위해서도 있고.. 현금을 잘 안가지고 다니기도 하구요...(수수료땜시 ㅋㅋ)
항상 계좌이체로 중고거래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현장에서 계좌이체하고 상대방도 바로 폰으로 확인하고 그래서 불편하지도 않구요
종완이
1
2
3
4
5
입력
IP
175.♡.71.36
06-24
2011-06-24 00:09:25 / 수정일: 2017-04-30 03:07:54
대댓글
·
공감
신고
0
저도 요금은 거의 계좌이체네요...거래 사실도 남아서 좋아요. 혹시 무슨 문제 생길까봐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다음 댓글 확인
/
35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단축키 'R'
다음 댓글 확인
/
35
댓글은 로그인이 필요한 서비스 입니다.
댓글쓰기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로그인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
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개인정보
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액수가 크면 계좌이체하는 경우 많습니다.
좀 큰 돈이면 현금으로 들고 다니기도 위험해서 :(
큰돈을 들고다니기에 부담스러울때 보통 그러던데요..
선호해요.. ㅋㅋ
이채받고 zenpoi님도 그 자리에서 바로 확인만 하시면 되지 무슨 문제 있나요?
스마트폰으로 바로 이체합니다 ⓐ
회사 계좌라 즉석 확인이 안되서 불안해하시는건가요?
계좌 실시간 체크가 가능하다면 괜찮을턴데요.
저도 5만원권 나오기 전엔 백 단위 물품들은 계좌이체로 거래하곤 했어요.
스마트폰 없던 시절엔 ATM기 앞에서 만났죠.
액수 큰돈 현금이나 수표로 뽑아서 들고다니다 사고 생기면...
아이폰으로 쓱싹쓱싹.
저도 그렇게 가끔 합니다.
전 이런거래 첨이라서 이상하다 생각했는데 많은 분이 그렇게 거래하시네요
제 섣부른 걱정이였나보네요 ^^
리플 감사합니다 ⓐ
항상 계좌이체로 중고거래 합니다.
스마트폰으로 현장에서 계좌이체하고 상대방도 바로 폰으로 확인하고 그래서 불편하지도 않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