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판매자 입니다. 간단히 상황을 설명드리자면 구매자님이 물건 확인 후 입금해주신다 하셔서 택배먼저 보냈습니다. 워낙 고가의 제품이고 걱정도 돼서 언박싱할때 영상촬영 부탁한다고 말씀드렸는데 저렇게 반응하시네요... 저 ㄹㅇ 바쁜데 진짜 별것도 아닌걸로 개귀찮게 만드네요.. 여러분도 앞으로 택배 보내기전에 빌런분들 걸러야 정신에 이롭습니다 에휴
여기서부터 잘못됐네요.
어질어질하네요
왜 급정색하는건지 모르겠네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6363681CLIEN
내 기분 상했다는게 참 쉽게 쓰여요. 이 세상 얼마나 대우 받고 살았다고.
신뢰를 했으니 먼저 물건을 보냈지 ㄷㄷㄷ
입금도 안받고 택배를 보내시다니요 그것도 고가의 물건이라니요 ㅠㅠㅠ
택배 아직 수거 안했으면 찾으시거나 택배사에 반품 처리 요청하세요. 구매자가 수령하면 더 골치 아프겠네요.
마치 고의로 파손을 시키거나 할 수 있으니 의심된다 라는 느낌을 받을 수 있기도 하니...조금은 기분이 나쁠 수 있을거 같기도 합니다.
(판매자분은 택배 운송중 파손 여부에 대한 확인을 위한거 같은데 말입니다. 아마 포장중에도 찍으셨을듯)
그런데 애시당초 물건 받고 입금 주기로 한다는 것부터가 일반적이진 않네요. 택배거래에서 선입금 후 택배 발송이 거의 국룰 아니던가요 (특정앱 등에서 에스크로 결재 하는것도 있겠지만)
뭐...어차피 돈도 안 줬으면서 환불 요청이라는 말도 웃기죠.
만약 판매자분이 그냥
받으면서 영상찍어달라...
라고만 하실게 아니라 혹시 택배 배송중 파손사고 생길수도 있어 저도 포장하면서 영상찍었으니 받으시면서 언박싱 영상 같단히 부탁한다
정도로 하셨으면 받아들이는게 좀 달랐을지도요
택배비가 중요한건 아닌것 같아요
반품 잘 받으시길 바랍니다.
가끔 직거래도 반품 해달라는 거래도 있긴 합니다 ㅎㅎ
혹시라도 또 택배거래 하시면 선입금 받고 하세요! 무조건!
애초에 판매자를 못믿어서 후입금을 요구한 것인데, 무슨 신뢰를 언급할까요.
그럴 바엔 서로 깔끔하게 에스크로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를 못 믿겠다는 상대방을 나는 어떻게 믿나요?
언전거래해도 어이없는 이유로 반품하는 구매자 있는데 말입니다
저는 못 믿겠으면 직거래하러 직접 오라고 하고
그 외 제가 써놓지 않은 부당하거나 이해할 수 없는 요구사항이 있으면 거래안한다고 통보합니다
그런 요구하는 사람은 꼼꼼한게 아니라 진상일 확률이 아주 높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