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230202064106390
-GM "신차 나오면 내수판매 살아날 것" vs 대리점 "나와도 안 팔린다"
-온라인 판매 두고도 GM-대리점 온도차
-GM "대화 이어가겠다" vs 대리점 "확실한 대책 달라"
몇년전에 말리부 할인판매 할때
ADAS 들어간 놈으로 대리점 몇군데 돌았는데
3200 에서 한푼도 안깍아준다고 해서 못샀는데
샀더라면 엄청 후회했을 뻔 했네요...
EUV는 좀 관심있는데(다른 전기차가 비싸서요) 어디 전시되는지도 아직도 모르지 말입니다.
몇년동안 쉐비 매장에 손님 본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회사가 물건을 안줘서
장사잘하는거죠
한국정부 쪽쪽 빨다 런해야하니
매출이 안나오게 하는중인데요
구경할만한 차도 안나오죠
현기 강판도 쬐금 나아졌고
요즘은 트레일블레이저
스파크도 단종이고 트랙스도 이번에 아예 이름만 같지 새로운 cuv로 나왔고..
당장 살만한건 사회초년생이나 신혼부부가 끌만한 트레일블레이저밖에 안보이네요.
블레이저나 들여오지.
수출만 하는거같던데
이러다 해외 수요도 줄면...
수출물량 제작할려고 유지하는 것 같네요.
쉐보레 타고 있는데 다음에는 인생 마지막 차로 제네시스 중고나 한대 살려고 합니다.
평생 새차는 못사보고 죽겠네요....ㅠ,.ㅠ
정작 GMTCK랑 GMK 인원들은 서로 안타까워라 하던데요...
GMTCK : 공장이야 문닫으면 끝 아닌가? 군산 선례도 있는데
GMK : 파일럿라인만 가져다놓으면 그게 메이커냐?
파일럿라인만 가져다놓는게 무슨말인가요 궁금하네요 ㅎㅎ
개발과 수출주력으로 돌리고 내수 판매는 포기한것 같아요
최근 국내차는 현기 - 르노 - 쌍용 순인것 같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