밖에 나왔는디 가지고온 보조 밧데리가 뜬금 방전되어서.. 망했다.. 이러고 있었는데.. 문득 예전에 맥북을 아이폰 충전기로 쓰던게 딱 생각나서 한 번 꽂아 봤습니다. 처음에 매직 키보드 단자 쪽으로 해봤는데 이건 역시 안되고.. 패드 직결로 꽂으니 바로 고속 충전 되네요…? 이렇게 백만원 짜리 보조 밧데리가 유용합니다.. ㄷㄷ 그러니 여러분도 패드를 항시 들고 다니시기 바랍니다..?
광각 카메라라 왜곡되어서 그렇게 보이는걸지도.. ㅎㅎ
비상용으로 벨킨 맥세이프 밧데리 들고 다니는 중 입니다만.. 요게 셀이 맛이 갔는지 분명 풀충 상태였는데 바로 꺼지네요.. ㅠㅠ
좋은 경험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