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당대표나와도 아웃될 확률이 높지만,
지금은 본인 밥그릇을 위해서 싸워야 되는 시기인데요.
앞일 내다보고 내년 국개의원 선거로 국힘당 몰락한다면,
본인이 당수습하고 한자리 할 수 있지 않겠냐 하고 생각하나본데....
이대로라면 내년 공천도 못받을 가능성이 높죠... 본인이야 설마..하겠지만..
그렇게 되면 의원신분도 아닌 사람이 뭘 할 수 있는게 없죠.
뭘 얻으려면 힘이 있는 '척' 은해야 상대가 봐주기라도 하죠. ㅎ
어차피 당대표나와도 아웃될 확률이 높지만,
지금은 본인 밥그릇을 위해서 싸워야 되는 시기인데요.
앞일 내다보고 내년 국개의원 선거로 국힘당 몰락한다면,
본인이 당수습하고 한자리 할 수 있지 않겠냐 하고 생각하나본데....
이대로라면 내년 공천도 못받을 가능성이 높죠... 본인이야 설마..하겠지만..
그렇게 되면 의원신분도 아닌 사람이 뭘 할 수 있는게 없죠.
뭘 얻으려면 힘이 있는 '척' 은해야 상대가 봐주기라도 하죠. ㅎ
뻔뻔한 인간들 입니다
나옵니다 반드시...그런 인간들 이니까요
나오긴 할 텐데 계파를 이끌거나 주도 적인 세력이 되긴 힘들죠
/Vollago
공천 못 받는게 확실하면 탈당해서 신당이라도 차릴 속셈이겠지만
제대로 싸움도 못하는 데 누가 믿고 따라나갈까요
1.503한테 버려졌을때
2.바른정당을 창당했을때
1때 tk버리고 서울에 출마해서 당선됐으면 지금 대통령일지도 모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