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이 바다 인접한 홍콩, 요코하마 냐구요 옆동네 인천항을 놔두고 왜 여의도항을 못 만들어서 안달인지 한강 다리 개조하고 바닥의 한강보 부수어야 크루즈선 들어 올수 있습니다 항구까지 만드려면 공사비용이 대체 얼마나 들까요 크루즈선 들어오게 양화대교 뜯었다가 300억대 예산만 깨지고 박시장이 복구시킨 건 기억 삭제 당했나요 이런 사업 한다고 2MB처럼 대통령 못 됩니다
@smurf님 시범사업은 1000톤급 운영하는 리버크루즈 비슷한데 실제 계획은 리버크루즈가 아닙니다 국제선 운영 프로젝트이고 여의도에 중국-한국 왕복 하는 상업 국제항을 만드는 서해뱃길 재탕이고 사업 수입항 허가까지 추진 해놓은 상황이죠 문제는 한강 준설에 수중보까지 부수고도 여러 제약 상황 때문에 배는 겨우 5000톤급으로 운영하겠다는 거라 역시 경제성은 전혀 없다는 거죠 큰배는 경인운하를 통과 못하고 기존 인천-중국 노선 로로선은 3만톤급 입니다 몬순기후에 하상계수가 커 고수부지와 강변도로로 조성된 한강가에 볼 거리라곤 별로 없죠 도시는 저 멀리 안쪽에 있거든요 https://www.nocutnews.co.kr/news/5848614
희망돌이
IP 106.♡.153.132
01-30
2023-01-30 15:4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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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세후니~ 이시키는 슈킹할 대상만 겁나리 찾고 있군요~~
왜??!! 그거 사서 몇 년후에 니 개인 크루즈로 쓸려구??!!yo
디케이DK
IP 94.♡.97.71
01-30
2023-01-30 15:5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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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거에 우리나라 국적 크루즈 선사가 있었습니다. 하모니 크루즈라는 선사였는데, 1년만에 접었습니다. 우리나라 여행문화/성향 특성 상, 크루즈선은 선사 입장에서도 운용하기 어려워보이네요. 그리고 크루즈선의 특성 상, 카지노가 영업의 핵심 중 하나인데, 아직까지 내국인 대상 선상 카지노 허용이 안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크루즈 들어오게 할려고?
이거 4대강이랑 뭐가 다른가 ㅋㅋㅋ
그냥 "오세이돈"이라는 회사하나 차리고 직접하면 되겠네요 이참에 서울시장끝나면 지가 직접하면되겠어요
근무시간도 늘어날 판인데, 은퇴자 아니면 누가 여유롭게 크루즈 여행하겠어요
한강 다리 개조하고 바닥의 한강보 부수어야 크루즈선 들어 올수 있습니다 항구까지 만드려면 공사비용이 대체 얼마나 들까요
크루즈선 들어오게 양화대교 뜯었다가 300억대 예산만 깨지고 박시장이 복구시킨 건 기억 삭제 당했나요
이런 사업 한다고 2MB처럼 대통령 못 됩니다
https://www.nocutnews.co.kr/news/5848614
왜??!! 그거 사서 몇 년후에 니 개인 크루즈로 쓸려구??!!yo
하모니 크루즈라는 선사였는데, 1년만에 접었습니다.
우리나라 여행문화/성향 특성 상, 크루즈선은 선사 입장에서도 운용하기 어려워보이네요.
그리고 크루즈선의 특성 상, 카지노가 영업의 핵심 중 하나인데, 아직까지 내국인 대상 선상 카지노 허용이 안된걸로 알고 있습니다.
선진국 최고 노인 빈곤율을 자랑하는 나라인데요
돈 많고 시간 많으면 물어서라도 이용하는게 크루즈여행인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