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정도 보정은 어려운것도 아니에요 그냥 밥먹듯이 합니다 그런데 우리나라에서 사진보정 작업자들 노력하는 시간과 실력에 비례해서 제대로 대접 안해줘요 본문에도 부업으로 한다고 말 할 정도로 저걸로는 한국에서 먹고 못살아요 다들 눈이 높아져서 갈수록 보정은 엄청나게 요구해대는데 보상은 적죠 제 지인이 한다고 하면 뜯어말릴겁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vajra_
IP 118.♡.29.168
01-30
2023-01-30 12:29:36
·
luminar로 한번 해주고 포토샵 리퀴파이로 마무리..
끝내기안타
IP 211.♡.150.199
01-30
2023-01-30 12:34:19
·
사진보정 하시는분 봤는데.. 키보드 손이 안보입니다......
lovecat
IP 223.♡.178.161
01-30
2023-01-30 12:37:05
·
리얼이 없는 세상
파키케팔로
IP 218.♡.166.9
01-30
2023-01-30 13:02:47
·
보정하시는분 이쁘시네요.. 혹시 마기꾼이실까요
벡숑
IP 221.♡.181.207
01-30
2023-01-30 13:55:44
·
근대 개인적으로는 참 이해가 가지 않는게, 자신의 본연의 모습이 아닌 거짓된 보정 사진을 SNS 에 올리고 사진첩에 올리는건 어떤 심리인지 잘 모르겠어여. 그 가상속의 인물을 자기와 동일시하는건가.... 전 단한번도 제 사진 보정 같은 걸 해본 적이 없는지라... 못나온 사진은 못 나온대로, 잘 나온 사진은 잘 나온대로.... 그냥 원래 그렇게 못생긴게 나인걸.... 괜히 나와 다른 보정된 사진을 프로필에 올리고 SNS로 자랑해서 다른 사람들이 그런 사진을 보고 제 이미지를 가지고 만났다가 실망하느니 그냥 난 나인 모습을 보여주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특히나 여자들 같은 경우는 다른 사람 얼굴이야 눈을 감았건 순간 얼꽝 각도로 얼궁 망가져 나오건 본인 얼굴 잘나온것만 뽀샾해서 올리기도 하더군요. 심지어 단체 사진 찍은거 그냥 그대로 SNS 에 올렸는데, 본인 얼굴 뽀샵 처리 안한체로 그냥 올라갔다고 자기 사진 못나온거 올렸다고 노발대발하면서 사진내리라는 경우도 당해봤고... 아니 그냥 그게 지 원래 평상시 얼굴인데... 이런 것도 뭔가 정신병의 일종일거 같은데... 본인의 모습이 아닌 모습을 본인과 동일시하는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20장 찍어놓고 잘 나온 한 두장만 골라도
(나머지 사진은 삭제?)
저절로 미모 보정이 됩니다.
물론 포샾 기술이 들어가면, 더 나아지죠.
그런데 우리나라에서 사진보정 작업자들
노력하는 시간과 실력에 비례해서 제대로 대접 안해줘요
본문에도 부업으로 한다고 말 할 정도로 저걸로는 한국에서 먹고 못살아요
다들 눈이 높아져서 갈수록 보정은 엄청나게 요구해대는데 보상은 적죠
제 지인이 한다고 하면 뜯어말릴겁니다
괜히 나와 다른 보정된 사진을 프로필에 올리고 SNS로 자랑해서 다른 사람들이 그런 사진을 보고 제 이미지를 가지고 만났다가 실망하느니 그냥 난 나인 모습을 보여주는게 좋다고 생각하는데...
특히나 여자들 같은 경우는 다른 사람 얼굴이야 눈을 감았건 순간 얼꽝 각도로 얼궁 망가져 나오건 본인 얼굴 잘나온것만 뽀샾해서 올리기도 하더군요. 심지어 단체 사진 찍은거 그냥 그대로 SNS 에 올렸는데, 본인 얼굴 뽀샵 처리 안한체로 그냥 올라갔다고 자기 사진 못나온거 올렸다고 노발대발하면서 사진내리라는 경우도 당해봤고... 아니 그냥 그게 지 원래 평상시 얼굴인데...
이런 것도 뭔가 정신병의 일종일거 같은데... 본인의 모습이 아닌 모습을 본인과 동일시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