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프로 쓰다가 최근에 14프로로 기변했는데
스펙상 20g 늘었다고 하는데 느껴지는 부담은 상당하네요 ㄷㄷㄷ
12프로 187g / 14프로 206g
신기한게 세컨폰으로 쓰고 있는 갤 a52s는 12프로랑 비슷한 189g인데
14프로랑 a52s랑 들고 있으면 체감상 거의 1.5배로 느껴집니다 ㅋ
14프로로 통화하다가 a52s 꺼내면 깃털 같네요???
14프맥 쓰시는 분들은 도대체 3대 몇 치시길래 14프맥 드시는거죠???
12프로 쓰다가 최근에 14프로로 기변했는데
스펙상 20g 늘었다고 하는데 느껴지는 부담은 상당하네요 ㄷㄷㄷ
12프로 187g / 14프로 206g
신기한게 세컨폰으로 쓰고 있는 갤 a52s는 12프로랑 비슷한 189g인데
14프로랑 a52s랑 들고 있으면 체감상 거의 1.5배로 느껴집니다 ㅋ
14프로로 통화하다가 a52s 꺼내면 깃털 같네요???
14프맥 쓰시는 분들은 도대체 3대 몇 치시길래 14프맥 드시는거죠???
무게배분 설계가 참으로 중요하네요
비싸고 혁신없는 전화기일뿐입니다
왜 샀는지 아직도 모르고 있다는….
첨 만졌을 때 그 충격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