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도 사전예약으로 준 삼케플 끝나갈 때 쯤 고의 파손 있지 않나요? 그 수는 그렇게 많지는 않나보군요. 애플 대비해서요.
LG모니터
IP 218.♡.30.210
01-22
2023-01-22 20:46:49
·
@센타우르스자리님 삼성도 고의 파손이 있군요.
왜 그러지 싶어요.
IP 113.♡.206.174
01-22
2023-01-22 20:49:51
·
@센타우르스자리님 아무래도 애플 대비 AS가 편리해서 그런듯 합니다
센타우르스자리
IP 223.♡.54.77
01-22
2023-01-22 20:51:00
·
@님 이유 안 물어보고 고쳐주니까 그런 거 같습니다. 애플 처럼 돈 지불하는데 거부 하는 경우는 없으니까요.
jjh020904
IP 114.♡.197.105
01-22
2023-01-22 20:46:55
·
목적은 고의 파손을 핑계로 애케플 거부 ㅡㅡㅡㅡ
LG모니터
IP 218.♡.30.210
01-22
2023-01-22 20:47:16
·
@Ron1님 그럴 수도 있겠군요.
IP 220.♡.87.137
01-22
2023-01-22 20:47:51
·
클리잉에도 재작년에 애케플 기간 됬다가 아이패드 던져본다고 아무렇지 않게 글 올린분 있었죠
LG모니터
IP 218.♡.30.210
01-22
2023-01-22 20:54:19
·
@님 헐...
그러면 안 되는데 말이죠.
삭제 되었습니다.
LG모니터
IP 218.♡.30.210
01-22
2023-01-22 20:54:35
·
@MONO님 고의 파손은 안 되는데 말이죠.
IP 113.♡.206.174
01-22
2023-01-22 20:48:12
·
제목 젤 앞에 "이"도 추가 해주세요
LG모니터
IP 218.♡.30.210
01-22
2023-01-22 20:54:47
·
@님 추가했어요.
입틀막A
IP 14.♡.125.11
01-22
2023-01-22 20:48:25
·
너무 대놓고들 사용했죠….
LG모니터
IP 218.♡.30.210
01-22
2023-01-22 20:55:05
·
@아이리어펠님 오 그렇군요.
망고주스바나나
IP 182.♡.231.120
01-22
2023-01-22 20:48:38
·
단순 겁주기 용 입니다. 고의 파손 을 뭘로 구분하죠..ㄹ ㅇ ㅋ ㅋ
센타우르스자리
IP 223.♡.54.77
01-22
2023-01-22 20:50:14
·
@망고주스바나나님 애플스토어 지니어스바에서도 권하는 방법 고의 파손이죠.
삭제 되었습니다.
LG모니터
IP 218.♡.30.210
01-22
2023-01-22 20:55:17
·
@망고주스바나나님 겁 주기군요.
달려옹
IP 172.♡.94.19
01-22
2023-01-22 20:51:58
·
아이팟 시절에는 물에 담궈서 고장내놓고 이어폰 부분에 잉크 뿌려서 침수라벨을 속이는 것도 있었습니다. 애플에서는 여러군데 침수 라벨을 붙이는걸로 대응했죠..
생각보다 무상 리퍼를 못받으면 손해라는 거지 근성이 있었습니다 ㅡㅡ
특히 리퍼 하다가 강경해진 제품들 역사를 보면 혜자 교체 팁이라고 일부러 부수는 법이 유행했던 적들이 있었죠. 보스였나?도 한국에서만 깐깐해졌었습니다.
LG모니터
IP 218.♡.30.210
01-22
2023-01-22 20:55:45
·
@달려옹님 유행했던 적이 있군요.
쥴리야학교가자
IP 59.♡.40.100
01-22
2023-01-22 20:55:13
·
글세요. 그런데 이걸 어떻게 구분할건지... 아니면 최근 애플케어를 몇번이상 이용했으면 가입거부를 하던지 하는 방법으로 가는게 맞는거 같네요.
LG모니터
IP 218.♡.30.210
01-22
2023-01-22 20:56:06
·
@쥴리야학교가자님 그러는 게 맞죠.
IP 222.♡.55.178
01-22
2023-01-22 20:56:05
·
외관 손상 없으면 케어플 서비스 못받아서 많이들 했던 걸로 기억하네요...
LG모니터
IP 218.♡.30.210
01-22
2023-01-22 20:56:18
·
@님 많이들 했군요.
할러
IP 175.♡.44.10
01-22
2023-01-22 20:59:16
·
이건 애캐플이 바뀌어야합니다. 배터리 80프로 이상이면 내 돈을 내도 리퍼를 안해주니 이런일이 생기죠. 적어도 마지막에는 배터리 새것으로 바꾸는 용도로라도 한번 리퍼 허용해주면 이런문제 안생길텐데요.
LG모니터
IP 218.♡.30.210
01-22
2023-01-22 20:59:54
·
@할러님 리퍼를 해주었으면 좋겠어요.
김사요
IP 125.♡.82.123
01-22
2023-01-22 21:00:54
·
팔려고 그러는 경우도 있겠지만 보증 끝나고 결함 생기면 제조사가 몰?루 하는게 일반적이라 혹시 발생할지 모르는 결함을 방지하기 위해서 교체하려는 수요도 있더라고요. 저는 갤탭 S7 사용중인데 화이트스팟 이슈가 생겼는데, 삼케플 보장 기간이라 무상으로 갈긴 했지만 없었으면 유상이라고 들었네요. 아이패드 프로 2세대도 이 이슈가 있는걸로 아는데 이것도 무상기간 지나면 무조건 유상이라고 합니다. 단순 고장이 아닌 설계상 결함으로 인해서 다수의 제품에서 발생해도 보통 나몰라라 하니, 사용자와 제조사 간의 신뢰가 부족해져서 사용자 입장에서는 최대한 효율을 내려고 하는 거 같아요.
LG모니터
IP 218.♡.30.210
01-22
2023-01-22 21:01:28
·
@김사요님 효율 내기군요.
viper_JS
IP 180.♡.42.44
01-22
2023-01-22 21:04:46
·
자동차 보험 처럼 할인 할증이 있으면 좋을텐데요 고의 파손도 줄이고, 보험 처리안하면 보험료를 깍아주는거죠.
LG모니터
IP 218.♡.30.210
01-22
2023-01-22 21:16:56
·
@viper_JS님 할인 할증 좋죠.
삭제 되었습니다.
LG모니터
IP 218.♡.30.210
01-22
2023-01-22 21:35:21
·
@애타는마음님 보험이 아니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HomePod
IP 172.♡.94.40
01-22
2023-01-22 21:34:47
·
보험이 아닌데 어떻게 보험사기가 되는거죠?
예전 기사에서 국세청 분류상 보험으로 안되 소비자들 VAT 환급도 못받는다고 나왔고
국감에선 애케플은 서비스상품이라 말했는데 말이죠
LG모니터
IP 218.♡.30.210
01-22
2023-01-22 21:35:34
·
@ApplePay님 서비스 상품이군요.
HomePod
IP 172.♡.94.40
01-22
2023-01-22 21:36:07
·
@LG모니터님 그래놓곤 전화로 물어보면 보험상품이라 말합니다. 애초에 어불성설이죠
보험업할려면 유한회사로 남을수가 없는데 말이죠
LG모니터
IP 218.♡.30.210
01-22
2023-01-22 21:37:23
·
@ApplePay님 보험이 아닌데 말이죠.
GONY
IP 211.♡.152.248
01-22
2023-01-22 21:46:39
·
고의 파손을 어떻게 입증하죠? 웃기네요 ㅎㅎ 반대로 억울한 사람도 생기겠습니다요
LG모니터
IP 218.♡.30.210
01-22
2023-01-22 21:49:34
·
@GONY님 입증을 할 수가 없죠.
페르니
IP 211.♡.30.76
01-22
2023-01-22 22:20:59
·
입증 불가능합니다. 수사기관도 아니고. 그냥 한국적 마인드로 애케플 안 해주려는 떡밥 그 이상도 아닌 듯 해요.
미국에서 지낼깨 애케플이란. 채팅으로 떨어뜨렸어 - 진짜? - 응 애가 들고 뛰다가 타일 바닥에 그만 - 애는 안 다쳤어? 미안해. 너 애케플 있구나. 우리가 리퍼 보내줄테니 거기에 있는데 페덱스 송장 붙여서 우리한테 고장난 거 보내. - 응 고마워 - 멀 이게 내할인건.
요게 다죠. 일일이 고객 과실 여부를 판단하고 클레임에 악성이라고 가정하고 대응하는 거보다 이런 식으로 고객응대 전체 비용도 적게 들거든요.
LG모니터
IP 218.♡.30.210
01-23
2023-01-23 00:51:45
·
@페르니님 적게 드는군요.
유뮤뮤뮤유뮤
IP 106.♡.142.56
01-22
2023-01-22 23:46:52
·
고의 파손을 두둔하는건 아니지만 애플 as는 참..안타깝습니다 애플케어없을때 기기고장나면 걍 새로사는게 나을정도더군요
이러니 고의파손같은게 나오겠죠
LG모니터
IP 218.♡.30.210
01-23
2023-01-23 00:52:09
·
@유뮤뮤뮤유뮤님 수리받을 일 없어야 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왜 그러지 싶어요.
그러면 안 되는데 말이죠.
애플에서는 여러군데 침수 라벨을 붙이는걸로 대응했죠..
생각보다 무상 리퍼를 못받으면 손해라는 거지 근성이 있었습니다 ㅡㅡ
특히 리퍼 하다가 강경해진 제품들 역사를 보면 혜자 교체 팁이라고 일부러 부수는 법이 유행했던 적들이 있었죠. 보스였나?도 한국에서만 깐깐해졌었습니다.
아니면 최근 애플케어를 몇번이상 이용했으면 가입거부를 하던지 하는 방법으로 가는게 맞는거 같네요.
고의 파손도 줄이고, 보험 처리안하면 보험료를 깍아주는거죠.
예전 기사에서 국세청 분류상 보험으로 안되 소비자들 VAT 환급도 못받는다고 나왔고
국감에선 애케플은 서비스상품이라 말했는데 말이죠
보험업할려면 유한회사로 남을수가 없는데 말이죠
미국에서 지낼깨 애케플이란. 채팅으로 떨어뜨렸어 - 진짜? - 응 애가 들고 뛰다가 타일 바닥에 그만 - 애는 안 다쳤어? 미안해. 너 애케플 있구나. 우리가 리퍼 보내줄테니 거기에 있는데 페덱스 송장 붙여서 우리한테 고장난 거 보내. - 응 고마워 - 멀 이게 내할인건.
요게 다죠. 일일이 고객 과실 여부를 판단하고 클레임에 악성이라고 가정하고 대응하는 거보다 이런 식으로 고객응대 전체 비용도 적게 들거든요.
애플 as는 참..안타깝습니다
애플케어없을때 기기고장나면 걍 새로사는게 나을정도더군요
이러니 고의파손같은게 나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