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개인적인 욕심은 안생겼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남해가 좋았던건 조용하고 한적해서였습니다 관광지 같지않고 이쁘고 여유로운 드라이브코스들이 좋았었네요 딱 남해만의 분위기가 있어서 좋았거든요 그기분에 갔었는데 거기 길뚫리고 여수 남해 코스로 사람들 몰리면 여수처럼 변할꺼고 그러면 남해쪽은 안가게 될것 같네요
게임의발견
IP 39.♡.51.61
01-20
2023-01-20 15:35:46
·
이런건 국비로 예타 부족해도 해야죠. 남해에서 여수역까지 가서 ktx 타면 서울 접근성도 좋아지고 관광 산업 추진해볼만합니다 물류비 절감 교통 단축으로 탄소 감축..
사필귀정
IP 211.♡.77.53
01-20
2023-01-20 15:35:46
·
여수에서 나로우주센터 가려고 했다가 포기했었던 입장에서 (지금은 다리가 생긴걸로 압니다) 괜찮을 것 같습니다.
Buddys
IP 118.♡.244.124
01-20
2023-01-20 15:43:06
·
수익 따지면 될리가 없는 사업이죠
dupari
IP 210.♡.67.100
01-20
2023-01-20 15:50:55
·
거가대교 생각하면... 좋을거 같습니다.. 거기도 1시간 30분 거리가 10분으로 줄어버렸으니.
제이액션
IP 117.♡.16.169
01-20
2023-01-20 15:58:57
·
이런건 왜 진작하지않을까요.. 32년이면 너무 먼 세월이네요.
별동별484
IP 223.♡.11.159
01-20
2023-01-20 16:10:50
·
여수는 비싸고 남해에 땅을....
IP 210.♡.178.55
01-29
2023-01-29 11:56:25
·
사대강, 자원외교 등으로 수조~십수조씩 날린 것 생각하면 차라리 이런 인프라라도 남기는 것이 훨씬 바람직해 보입니다.
LA다저스
IP 180.♡.88.51
04-09
2023-04-09 12:18:11
·
여수는 지금 상황만으로도 교통이 최악입니다. 주차는 웬만한 관광지에는 힘들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주말 평일 동일합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광양항을 들어가야 하는 구간이라 대교를 놓자니 상당히 높이 지어야 하고 나중에 발생할지도 모르는 통행제한 문제를 없애기 위해서 선택한 게 아닐까 합니다.
거가대교가 민자인데
통행료가....만5천원이나 되죠..ㄷㄷ
물론 이순신대교 건너는 풍광도 끝내주지만요
비용이 결국 관건이 되지 않을까요.
뭣만 하면 예타 건너뛰기도 하는 거 같고,
뭣만 하면 그냥 스리슬쩍 넘어가고…에효…
1.4 조 정도 생돈 날리는 미친 놈도 있는데 ...
훨~신 가치는 있는 일이군요.
반대하는 사람이 왜 있는거죠??
남해가 좋았던건 조용하고 한적해서였습니다
관광지 같지않고 이쁘고 여유로운 드라이브코스들이 좋았었네요
딱 남해만의 분위기가 있어서 좋았거든요
그기분에 갔었는데
거기 길뚫리고 여수 남해 코스로 사람들 몰리면
여수처럼 변할꺼고 그러면 남해쪽은 안가게 될것 같네요
남해에서 여수역까지 가서 ktx 타면 서울 접근성도 좋아지고 관광 산업 추진해볼만합니다
물류비 절감 교통 단축으로 탄소 감축..
괜찮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