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번 클리앙에서 레드향 구매했습니다.
뭐 자세히 알아볼 생각 안 하고 동생이나 어머니가 과일 좋아하니까 괜찮겠지 하고 샀는데 지금 보니까 판매자분은 클리앙 글도 삭제하고 스마트스토어 판매글도 다 내렸더라고요.
불만족 후기들도 올라오고 저희집 레드향도 아래쪽은 어떤지 안 봤는데 한 번 봐야겠네요..
당장의 불만족은 아닙니다만 소위 빤스런(?) 하는 판매자를 보니까 믿음도 안 가고 과일은 좀 비싸도 마트에서 사는게 만족이 클 것 같아서.. 커뮤니티는 이제 거르려고 합니다.
다들 선의로 구매한 게 대부분일텐데 흠...
뭐 자세히 알아볼 생각 안 하고 동생이나 어머니가 과일 좋아하니까 괜찮겠지 하고 샀는데 지금 보니까 판매자분은 클리앙 글도 삭제하고 스마트스토어 판매글도 다 내렸더라고요.
불만족 후기들도 올라오고 저희집 레드향도 아래쪽은 어떤지 안 봤는데 한 번 봐야겠네요..
당장의 불만족은 아닙니다만 소위 빤스런(?) 하는 판매자를 보니까 믿음도 안 가고 과일은 좀 비싸도 마트에서 사는게 만족이 클 것 같아서.. 커뮤니티는 이제 거르려고 합니다.
다들 선의로 구매한 게 대부분일텐데 흠...
특히 수박은 무조건 마트에서 당도선별딱지 붙은거 사야합니다 ㅋㅋ
이번 사건은 아쉽네요… 클량 분들의 선의가 빛이 바래네요 ㅠ
저도 쪽지 부탁드려도 될까요
귤 좋아해서 손가락 노래지도록 먹는데 실패와 성공을 반복하다 보니까요
저도 귤 연락처 좀 꾸벅.
저도 좀 부탁드립니다....^^ 맛난거 먹고 싶습니다...
저도 맛난 귤 먹고 싶습니다! 쪽지 부탁드려요!
저도 죄송한데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본문에 정확히 반대되는 댓글이군요.
저도 쪽지로 정보 좀 부탁드립니다 ㅎㅎ
저도 맛난 귤 먹고 싶슴다 ㅜ.ㅜ
그냥 댓글 하나 달아주셔도 ^^
소문난 과일가게에서 15000원 주고 사도 별로였어서요ㅠㅠ
귤도스 ㅎㅎㅎㅎ
저도 쪽지좀 주시어요
번거로우시게 해서 죄송치만
저도 쪽지 좀 부탁드립니다.
저도 알고싶습니다! ^^
저도 쪽지부탁드립니다.
1분 제외하고 대댓 다신 분들께는 정보 제공했습니다.
올해는 판매가 종료되었다고 하니 올 가을을 기다려 주세요~
두번째 올렸던 감사의글도 의도치 않게 홍보글이 되면서 세번째 글은 감사의 말씀과 함께 이틀의 공지 후 자삭했었습니다.
https://bada.io/post/6314678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855575?c=true#140384614CLIEN
불만글 올라오는 것을 보니 불안하네요
다시 글 업데이트 했습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855575?c=true#140384614CLIEN
여러모로 안타깝네요.
이런일이 있었군요....
과일주문이라는게 집앞에서 구입하는게 아닌 이상은 대다수가 주문배송이죠. 상인 직거래는 이런일이 생길수 있으니 중간 상인이 있으면 컴플레인 처리도 편한데 괜히 판매 잘하는 분들께도 피해가 가겟균요
제가 생각이 짧았습니다. 다시 관련 글 업데이트 했습니다.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855575?c=true#140384614CLIEN
저도 걱정의 눈빛으로 댓글보다가
아래로 쭉ㅡㅡㅡㅡㅡ참 좋은사람들입니다
입가에 미소짓고있어요
안타까운 일이군요...
레드향은 가격대도 귤보다 높을텐데 안타깝네요
[비난은 한 순간이지만, 기록은 영원하다] 말처럼 비난은 한순간일뿐이고
대부분 온라인 판매자들이 뜨내기 라고 생각을 하더군요.
상품도 좋고 판매자 대응도 좋아서 4년 가량 같은 XX번가 한 고구마 판매자한테 계속 구매하다가
재작년인가부터 판매글이 없길래 문의하니 몸이 안좋아서 고구마 농사 그만뒀고 그동안 고마웠단 판매자 같은 분은 첨 봤는데 참 그런분들은.. 정말 보기 드물고 아쉽더라구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855575?c=true#140384614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855575?c=true#140384614CLIEN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855575?c=true#140384614CLIEN
홍보가 되는 글을 지웠고, 관련해서 지난 일요일에 게시하고 월요일에 그것 역시 홍보가 될 수 있어 지웠습니다. 근데 이렇게 먹튀로 오해가 번질줄은 몰랐네요...
할인쿠폰으로 저렴하게 구입하기도 했구요.
저도 여기 추천드립니다.
- 일반적으로 처음 출시나오자마자 구입하는 것이 좋더군요. 천혜향 좋아하는데 처음에 구입한 것이 좋아서 3번정도 더 구매했는데 맨 처음이 가장 좋았습니다. 그러나 2,3번도 1번에 비해서 그렇지 하나로 마트보다 더 품질이 좋았습니다.
- 품종 출하시기를 조정하기 때문에 어느시기에 나오는지 그 해에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 당도선별된 걸 구매하는데 하나로마트에서도 이미트에서도 당도선별된 것과 그렇지 않은 것들이 있어서 확인해봐야 하는데 여기는 아직까지는 당도선별된 제품이 판매되더군요.
구매한 곳인데 [제주농협] 도 좋았어요...
https://www.11st.co.kr/products/2662326223?&xfrom=&xzone=11번가
좀 안타깝네요...
부모님 팔이 하면서 얼마나 품질에 자신만만해하던지...
제주도 사람들한테는 주면 욕먹는 그런 품질의 귤이 왔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것도 반 섞인 그런 형태도 아니고 한 박스 전부가요 한 두개 까먹고 전부 버렸어요 제가 봐도 도저히 먹을 수 없는 수준이라서요
https://www.clien.net/service/popup/userInfo/basic/astrohanCLIEN
이분입니다. 다음에도 구매할 기회가 있을까 싶어서 레드향으로 메모해놓았네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855575?c=true#140384614CLIEN
구매하신 상품에 혹시 문제가 있었다면 우선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톡톡이나 문의글 주시면 환불이나 교환드립니, 번거로우시겠지만 톡톡이나 문의글 부탁드립니다.
후기글이 많이 올라왔는데 해명글이 늦게 올라와서 오해들이 있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네이버리뷰 판매자 답글이 조금 이상한 부분들이 있었는데 다행히 수정되었더라구요. 잘 마무리 되길 바랍니다.
직홍게에도 감귤류 파는 분 계시던데 얼마나 허탈할까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855575?c=true#140384614CLIEN
어쩐지 며칠이나 상온에 나뒀는데도
계속 신맛만 강렬해서
도대체 언제 후숙되나 기다리는중인데
원래 상품이 이런걸까요?ㅠㅠ
아쉽네요
이 글인데, 품절되었습니당
거의 다 말라비틀어졌어요 제껀
대출금 못 갚아서 밥도 못먹었다고 질질 짜던 어떤분 생각나네요.
진정 순수한 목적이었다면 판매하셨던 분은 어서 빨리 사과글 올리시고, 다시는 관련글 올리지 않겠다고 하셔야 할 것 같네요.
글삭튀가있었군요..
https://www.clien.net/service/board/park/17855575?c=true#140384614CLIEN
아아 이제봤습니다~ 제가 스토어에 백화점에서 보던 고급품이라고 리뷰도 썼는데요~
저도 언뜻 다른분들 말 휩쓸려 단어선정이 좀 과했네요 죄송합니다
귤 생각 날때마다 주문할 수있게 앞으로도 잘부탁 드려요 ㅎ.ㅎ
제주도 감귤 대상도 받으셨다고 하고, 평도 좋고, 지인도 믿고 구매중입니다.
물러진것도 하나도 없고.. 다른 상품 가격대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이것도 케바케가 있나보군요..
문제가 불거져서 삭제하신건 아닌것 같아요.
저도 그 글만 마지막으로 봤는데.. ;;/
작년에도 반짝 글 올려놓고 조금있다가 바로 지웠어요.
올해도 문자 보냈더라구요 .
솔직히 지금은 동네 슈퍼에도 흔하게 파는 레드향이라서
상품성도 없는것을 던지기 하는 것으로 밖에 안보입니다.
가격도 매우 저렴했어요. (10kg 5만원)
직접홍보게시판가셔서 레드향으로 검색하면 그 판매자분 글만 보여요.
위에 센린님이 링크 거신 게시물입니다.
근데 지금은 품절이더라구요...
그래서 언젠가 부터는 공산품만 인터넷으로 사고, 과일은 눈으로 보고 삽니다 ㅠ ㅠ
저는 품질 불만 없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5키로 선물용 주문했구요
주문이 몰리면서 품질관리가 안된건가 하는 생각이 드는군요
근데 아무리 그래도 글삭튀는 아니죠 대응이 아쉽네요
가족이 힘들다는 글 올라왔던 기억이 나네요.
저는 샤인 재배하고 있구요.
저런 경우는 후숙이 안된 상태에서 레드향을 보내면 맛이 없거나 신맛이 강해서 컴플레인이 들어와요. "레드향은 후숙과일이라서 일주일 뒤에 드세요"라고 말씀 드리고 지인께 보낸적이 있는데 바로 드셔보시고 맛이없다고 한적이 있어요. 아마 맛 없는 경우는 그런경우에요.
백화점이나 마트에서 판매하는건 농가에서 어느정도 있다가 경매시장으로 갔거나 유통업체에서 유통하면서 시간이 지나고 판매대에서 어느정도 진열된 상태에서 나가니까 그 동안 후숙되는 경우도 있네요.
아닌 경우도 많아서.. 판매자님이 고려해서 판매를 하셔야하는데 그렇지 못했나봐요.
농가에서 택배가 몰리면 하루에 100개 출하하기도 힘든데 아마도 물량이 많이 몰리면 하나하나 신경쓰기 힘들텐데 역시나네요.
레드향은 조그만 상처가 있어도 금방 짓무르기 때문에 수확부터 택배 붙이기전까지 3~4번 확인해야데 그것도 안됐나봐요. 여러모로 아쉬움이 많네요.
네. 맞아요. 후숙은 문제가 될게 아니죠. 제일 중요한게 과일의 상태니까요.
맞아요. 부모님도 16년도부터 재배를 하셔서 당골 고객이 많은데 썩거나 저품이 섞이면 그만큼 기대했던 고객분들한테 죄송한 마음이 커요. 수확하고 선별하고 포장하고 모든 작업은 가족들만 해야해요. 아르바이트나 일하는 직원은 책임감이 없는 경우가 많아서 저품이 생길 확률이 높아서요.
다 떠나서 일회성 고객이 아니라 앞으로 함께 할 고객으로 생각 했으면 이런일이 없었을텐데 많이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