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서 5천원 이내로 그날그날 당기는거 사먹을 것 같네요. 샌드위치 김밥 햄버거 컵라면 닭다리 중 2개 조합으로요.. 커피는 직장에서 해결하구요
할줄아는게뭐니
IP 182.♡.217.51
01-12
2023-01-12 22:41:00
·
삶은계란 싸가지구 가서 먹겠습니다. 식대절약+LCHF
kblee85
IP 118.♡.13.252
01-12
2023-01-12 22:41:54
·
@할줄아는게뭐니님 너무고단백 아닐까요? 하지만 계란 괜찮네요
할줄아는게뭐니
IP 182.♡.217.51
01-12
2023-01-12 22:45:27
·
@INVESTINGPAPA님 계란 지방:단백질 비율이 1:1 정도 될겁니다. 그래서 열량으로 따지면 7:3 정도 되니까 아주 고단백은 아닐겁니다. 삶은 계란 물리면 계란찜, 계란말이 돌려가며 먹어도 좋습니다. 1년 가까이 저탄고지 하고 있는데, 요새 점심은 거의 계란찜으로 때웁니다.
다시 배고파져서 사먹는거 + 건강비용 생각하면...
돈은 조금 세이브 되었는데, 몸은 정말 안좋아진 느낌이었네요.
제가 먹는 겁니다.
https://www.coupang.com/vp/products/4931230492?itemId=2336125859&vendorItemId=81167453409&q=%EB%95%85%EC%BD%A9%EB%B2%84%ED%84%B0&itemsCount=36&searchId=fcef65ff46d64bc6a29d4dbb3dd1185b&rank=6&isAddedCart=coupang
/Vollago
한 끼에 2개, 많으면 3개 먹으니 2-3끼 되더라구요.
좀 더 돈을 쓰면 도시락으로 하실거면, 한솥 도시락 1월 이벤트로 요일별로 할인하는 메뉴도 있습니다.
건강에도 무난하고 맛도 좋아요..양이 적다는 단점은 있습니다...(다이어트용이 대부분이라서요..)
하루에 2.5천원 전후로 들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