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MaClien ·일본산당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이륜차당 ·소시당 ·나스당 ·바다건너당 ·걸그룹당 ·디아블로당 ·노젓는당 ·임시소모임 ·육아당 ·골프당 ·여행을떠난당 ·클다방 ·덕질한당 ·스팀한당 ·키보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e북본당 ·3D메이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냐옹이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가상화폐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제일싸게 점심 한끼만 사먹는다면 뭘로 사드시겠어요? 34

2023-01-12 22:38:51 118.♡.13.252
kblee85

회사 다니는데 당분간 식대를 줄여야 할거 같아서…

회사엔 구내 식당이 없어요 ㅜ 편의점은 가깝지만..

kblee85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34]
중경삼림
IP 58.♡.114.230
01-12 2023-01-12 22:39:45
·
삼각김밥 두개죠..
회원님임
IP 121.♡.100.10
01-12 2023-01-12 22:39:58
·
국밥이죠...
kblee85
IP 118.♡.13.252
01-12 2023-01-12 22:40:44
·
@회원님임님 국밥 비싸지 말임다
회원님임
IP 121.♡.100.10
01-12 2023-01-12 22:41:27
·
@INVESTINGPAPA님
다시 배고파져서 사먹는거 + 건강비용 생각하면...
kblee85
IP 118.♡.13.252
01-12 2023-01-12 22:42:41
·
@회원님임님 아하 중복투자 방지군요 호
삭제 되었습니다.
어메이징한
IP 106.♡.65.64
01-12 2023-01-12 22:40:30
·
저는 김밥한줄이랑 카누 마시면 될 것 같아요.
CLiEN.샤키
IP 106.♡.128.216
01-12 2023-01-12 22:40:35
·
편도요
워송클랜
IP 119.♡.113.107
01-12 2023-01-12 22:40:44
·
몸엔 정말 안 좋지만, 한동안 돈에 쪼들릴 때 삼각김밥에 컵라면 하나로 한달을 때운 적도 있네요.

돈은 조금 세이브 되었는데, 몸은 정말 안좋아진 느낌이었네요.
kblee85
IP 118.♡.13.252
01-12 2023-01-12 22:41:10
·
@워송클랜님 네달정도 그래야 할거 같은데 몸에 안 좋은 조합이군요 음..
고기앞
IP 118.♡.4.145
01-12 2023-01-12 22:40:55 / 수정일: 2023-01-12 22:41:18
·
편의점에서 5천원 이내로 그날그날 당기는거 사먹을 것 같네요. 샌드위치 김밥 햄버거 컵라면 닭다리 중 2개 조합으로요.. 커피는 직장에서 해결하구요
할줄아는게뭐니
IP 182.♡.217.51
01-12 2023-01-12 22:41:00
·
삶은계란 싸가지구 가서 먹겠습니다. 식대절약+LCHF
kblee85
IP 118.♡.13.252
01-12 2023-01-12 22:41:54
·
@할줄아는게뭐니님 너무고단백 아닐까요? 하지만 계란 괜찮네요
할줄아는게뭐니
IP 182.♡.217.51
01-12 2023-01-12 22:45:27
·
@INVESTINGPAPA님 계란 지방:단백질 비율이 1:1 정도 될겁니다. 그래서 열량으로 따지면 7:3 정도 되니까 아주 고단백은 아닐겁니다. 삶은 계란 물리면 계란찜, 계란말이 돌려가며 먹어도 좋습니다. 1년 가까이 저탄고지 하고 있는데, 요새 점심은 거의 계란찜으로 때웁니다.
kblee85
IP 118.♡.13.252
01-12 2023-01-12 22:46:01
·
@할줄아는게뭐니님 아하 감사합니다^^
Eclipse7
IP 14.♡.129.137
01-12 2023-01-12 22:41:05
·
한솥도시락... 이정도가 마지노선이네요.
마수걸이
IP 114.♡.95.124
01-12 2023-01-12 22:41:34
·
4000원짜리 잔치국수 애용하고 있습니다~
나이트라
IP 220.♡.86.52
01-12 2023-01-12 22:43:43 / 수정일: 2023-01-12 22:45:41
·
식빵 두 쪽 토스트 기계에 구워서 땅콩 버터 발라 드세요. 몇 년 먹었습니다.
kblee85
IP 118.♡.13.252
01-12 2023-01-12 22:44:25
·
@나이트라님 오우 왠지 피넛버터 한통 훅 비울거 같아요 ㅋㅋ
나이트라
IP 220.♡.86.52
01-12 2023-01-12 22:45:23
·
@INVESTINGPAPA님 1킬로 대용량으로 사시면 별로 안 비쌉니다. 땅콩버터가 의외로 고열량, 고지방, 고단백에 식이섬유도 풍부한 다이어트 식품입니다.
kblee85
IP 118.♡.13.252
01-12 2023-01-12 22:46:59
·
@나이트라님 무첨가 드시나요??
나이트라
IP 220.♡.86.52
01-12 2023-01-12 22:48:08 / 수정일: 2023-01-12 22:49:23
·
@INVESTINGPAPA님 땅콩 90% 이상이면 대충 비슷합니다. 설탕 아예 안 넣은건 맛이 별로입니다. 5% 내외 설탕은 대부분 들어있죠

제가 먹는 겁니다.

https://www.coupang.com/vp/products/4931230492?itemId=2336125859&vendorItemId=81167453409&q=%EB%95%85%EC%BD%A9%EB%B2%84%ED%84%B0&itemsCount=36&searchId=fcef65ff46d64bc6a29d4dbb3dd1185b&rank=6&isAddedCart=coupang
kblee85
IP 118.♡.13.252
01-12 2023-01-12 22:49:14
·
@나이트라님 의외로 설탕 비율이 적군요?? 감사합니다
aabbccc
IP 125.♡.135.162
01-12 2023-01-12 23:24:06
·
나이트라님// 아니, 저 말고도 이런 분이 또 계셨군요. 식비 모아서 배낭여행 갔다는... ^^;;
/Vollago
gadalf
IP 211.♡.128.246
01-12 2023-01-12 22:43:48
·
전 맥도날드 런치세트 혹은 예전에는 출근할때 아침메뉴(커피있어서) 사가져가서 먹기도 했어요
삭제 되었습니다.
미친공대생
IP 223.♡.172.189
01-12 2023-01-12 22:46:06 / 수정일: 2023-01-12 22:46:50
·
저도 윗분들 말씀처럼 편의점 도시락이나 한솥 추천합니다. 대학교때 많이 갔었는데요. 한솥은요. 학교 밥이 너무 맛없어서요. 아무튼 한솥이 반찬도 다양하고 덜 질려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엘바토
IP 175.♡.11.23
01-12 2023-01-12 22:52:48
·
간장계란밥과 컵라면으로 대동단결합시다.
구름빵
IP 220.♡.96.71
01-12 2023-01-12 22:52:52
·
충분한 단백질,탄수화물,지방,섬유질을 먹어야 합니다. 건강이 돈 버는 겁니다. 저 같으면 회사 근처 구내식당 있는 공공 기관 건물을 찾아볼 듯 합니다. 대학교도 괜찮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kblee85
IP 118.♡.13.252
01-12 2023-01-12 22:57:19
·
@Dufresne님 군것질은 차츰 줄이고 있고 커피는 공짜입니다
BLAST_ncbi
IP 112.♡.34.56
01-12 2023-01-12 22:55:01
·
식대 아끼다가 병원가면 마이너스입니다.
kblee85
IP 118.♡.13.252
01-12 2023-01-12 22:57:42
·
@BLAST_ncbi님 그건 그래요 흑흑
keaton
IP 211.♡.209.105
01-12 2023-01-12 22:55:50
·
바나나요. 홈플러스 가면 7개 달린 한 송이에 3000-4000원 하더라구요.
한 끼에 2개, 많으면 3개 먹으니 2-3끼 되더라구요.
좀 더 돈을 쓰면 도시락으로 하실거면, 한솥 도시락 1월 이벤트로 요일별로 할인하는 메뉴도 있습니다.
Cloudtree
IP 125.♡.35.17
01-12 2023-01-12 23:02:08
·
전기압력솥에 소금물 약간 붓고 계란을 넣어서 취사누르면 구운계란이 됩니다.보존기간이 길고 고소짭짤하니 많이 만들어놓고 매일 계란 두알, 귤2개씩 가져가서 드시면 영양상으로도 좋을것 같네요.
didim
IP 112.♡.109.77
01-12 2023-01-12 23:04:03
·
냉장고랑 전자렌지 있으시면 온라인에서 냉동 도시락 사시면 개당 3000~4000원정도에 구입가능합니다.
건강에도 무난하고 맛도 좋아요..양이 적다는 단점은 있습니다...(다이어트용이 대부분이라서요..)
regiongl
IP 112.♡.103.104
01-12 2023-01-12 23:05:48
·
닭가슴살 볶음밥(개당 1.5천원정도) + 코스트코 샐러드 사서 소분해서 같이 먹으면 영양소도 괜찮을겁니다.
하루에 2.5천원 전후로 들꺼에요.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