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금리 오를까봐 예금금리 통제하니 예금금리 낮추고 대출금리 올려버리는거나 최저임금 인상해서 다 같이 잘살자고 하니, 중위소득을 깍아서 다같이 못사는 구조로 만드는거죠 상향평준화 되면 누가 죽습니까... 다 같이 하향평준화 시키면 다 죽자는 건데 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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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스
IP 115.♡.181.114
01-11
2023-01-11 14:14: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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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중 되면 이코노미석은 옛날 아프리카 노예선처럼 층층이 쌓고 다니겠네요
HTR
IP 220.♡.116.93
01-11
2023-01-11 14:2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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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스님 열시간만 누워서 가기라면 가능할지도 모르겠네요
RPhF
IP 119.♡.163.220
01-11
2023-01-11 14:1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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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적으로 이코노미석의 개인 공간은 점점 줄어들었죠. 그만큼 비행 티켓이 저렴해지기도 했지만, 일반석 개인 공간은 이미 한계치인 것 같습니다. 보잉 777과 787의 원래 설계에 따르면 일반석을 1열당 각각 9석, 8석씩 설치하게 되어 있죠. 그런데 이미 3-4-3, 3-3-3으로 우겨넣었죠.
jamaisvu
IP 155.♡.106.128
01-11
2023-01-11 14:18: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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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 정확히는 1. 좌석을 졎혀도 쾌적하도록 공간을 넓히면서 태울 수 있는 승객 숫자 줄어드는 만큼 가격을 올린다. 2. 좌석 젖히는 기능을 없앤다. 중에 고르라고 하면 항공사만이 아니라 승객들도 2번을 고르는 사람이 많을거에요..
제가 보기에는 아무리 봐도 승객 핑계로 항공사만 이득보는 개악인데... 찬성하는 분도 계시네요...
누렁황소
IP 14.♡.98.30
01-11
2023-01-11 17:07: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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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좌석의 협소로 인한 승객간의 분쟁은 승객도 항공사도 책임있습니다. 그 책임을 승객에게만 지워 주는 군요. 현재의 항공요금등 항공 서비스는 현재의 운임이 그 기준이었을 것입니다. 좌석을 좁힌다고 해서 요금이 저렴해질까요. 사람들은 택시요금 인상시 서비스 향상이라는 명분에 충분히 공무원들로 부터 속아왔습니다. 정부는 국민의 권익향상 보다는 업계의 이익을 우선하는 태도가 언재나 바뀔려나요. 이런 행태에 대해서는 담당 주무관부터 책임자들의 실명도 같이 보도 되어야 합니다.
hedwig
IP 106.♡.169.164
01-11
2023-01-11 15:02: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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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데 1을 못할거면 일단 2라도 해주는 게 좋아보이긴 합니다. 의자 눕혀서 편했던 기억보다는 이기적인 앞자리때문에 기분 나쁜 기억만 있어서..
신동호
IP 1.♡.175.117
01-11
2023-01-11 15:32: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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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좌석은 많이 눕혀지지도 않아서 큰 상관 없을 것 같던데요..
삭제 되었습니다.
영문12자
IP 39.♡.6.33
01-15
2023-01-15 18:11: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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못난이들때문에 정상인들이 또 피해보는군요 ㄷ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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너무 편안하게 잠만 자다가 내린 기억이..
최저임금 인상해서 다 같이 잘살자고 하니, 중위소득을 깍아서 다같이 못사는 구조로 만드는거죠
상향평준화 되면 누가 죽습니까... 다 같이 하향평준화 시키면 다 죽자는 건데 말입니다
1. 좌석을 졎혀도 쾌적하도록 공간을 넓히면서 태울 수 있는 승객 숫자 줄어드는 만큼 가격을 올린다.
2. 좌석 젖히는 기능을 없앤다.
중에 고르라고 하면 항공사만이 아니라 승객들도 2번을 고르는 사람이 많을거에요..
5시간쯤 비행부터는 걱정이 되긴하는데 힘들어서 그렇지 못할정도는 아닐거 같은데
10시간짜리 비행은 그 조금 눞히는것도 안되면 엄두가 안나는데요 ㄷㄷㄷㄷㄷㄷ
항공사 비용만 절약해주고 점점 더 노예석으로 가까워지겠네요
정부는 국민의 권익향상 보다는 업계의 이익을 우선하는 태도가 언재나 바뀔려나요. 이런 행태에 대해서는 담당 주무관부터 책임자들의 실명도 같이 보도 되어야 합니다.
의자 눕혀서 편했던 기억보다는 이기적인 앞자리때문에 기분 나쁜 기억만 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