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ayase_0404/status/1609958822025768961?s=46&t=TwWZc0aBUVOlWCPytOm3oQ 꽤 좋게 들었나봅니다. ㅎㅎ
건담 데리고 오면 안되는데..
니혼진 종특입니다. 쿠소~
이참에 좀 바뀌면 좋겠죠
아야세가 뉴진스 부러워 할 레벨은 아닐텐데..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