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령수님 그 구입하면 같이 주는 가죽 파우치에 꼭 보관 하세요. 피부와의 밀착을 좋게 하기 위해 망이 얆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사용하면서 피부에 눌려진다고 저렇게 되진 않을거 같고 파우치에 안 넣고 그냥 가방안에서 다른 물품에 눌리거나 했을거 같네요ㅜㅜ 그런데 A/S 기간이면 A/S 될까요? 혹시 모르니 고객센터에 문의해 보세요!!
@님 그러긴한데 오래된 필립스만 사용하고 보니까 비교되네요; 망자체는 확실히 구조적으로 충격에 약합니다. 일자형으로 얇게 노출되어서..
penrils
IP 211.♡.158.79
12-20
2022-12-20 23:28:33
·
메이저 3사의 날망 공식 교체주기를 보면 파나소닉이 가장 짧고 그 다음이 브라운, 필립스 순이더라구요. 제 기준 면도 잘 되는 순서는 역순이구요.
dynamic777
IP 61.♡.158.39
12-20
2022-12-20 23:28:50
·
이정도면 내구성을 따지기 보다 사용하실 때 조심해야 할 거 같아요 전 같은 제품 1년째 쓰는데 망 찢어짐 눌림 하나 없습니다
타이거밥
IP 61.♡.208.209
12-20
2022-12-20 23:35:17
·
7시리즈 날망 교체해가며 십수년째 쓰고 있는데 날망 값이 너무 비싸요... 그나먀 몇년전에는 7시리즈는 날망 수급도 안되서 고생 했죠...
삭제 되었습니다.
카밥
IP 118.♡.128.252
12-20
2022-12-20 23:45:35
·
필립스 면도기 하나로... 20년째 사용중입니다.... 얼마전 충전기가 삭아서 충전기만 서비스센터에서 교체했는데... 지금 쓰고 있는 면도기는 더이상 생산안나온다고 하더군요... // 유럽의 기술에 놀랐고요... 유럽의 기술수준에서 일본과 한국을 다시 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올드스쿨
IP 14.♡.116.22
12-20
2022-12-20 23:48:58
·
@카밥님 20년.. ㄷㄷ 혹시 멀쩡한것 같아도 한번 분해해서 확인 해 보세요. 내구성때문이 아니라 위생 때문에 확인 해보시고 뭔가 더러운거 같으면 알콜 세척이라도 한번 하고 다시 사용해보세요 ㅎㅎ;;
날망 살려다가 그냥 샤오미로 넘어왔네여 ㄷㄷ
누구 빌려주면서 떨어뜨린건지.. 저렇게 되었습니다.
저의 본인 과실이니 유상일겁니다.
7시리즈 9시리즈 사용 중인데 9시리즈 ㅜㅜ 날만 분해 되었어요 저는 ㅋ 열심해 닦다보니 ㅋ
전 같은 제품 1년째 쓰는데 망 찢어짐 눌림 하나 없습니다
그나먀 몇년전에는 7시리즈는 날망 수급도 안되서 고생 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