긁는 소리도 나고ㅠ
몇날 몇일
와이프와
고민끝에 내린 결론은
쥐가있는거 같다입니다.
신축은 아니고
연식이 좀 됐는데..
대체
어디로 들어온건가 하는 궁금증과
어짜피 천장안에
배관도 지나가고
움직일 충분한 공간들이있기에..
주방에 후드 쪽 틈이 있는데
이녀석들이 이빨로 나무를 갈았는지
가루도 있습니다.
관리실에 이야기해야겠죠? ㄷ ㄷ
/Vollago
긁는 소리도 나고ㅠ
몇날 몇일
와이프와
고민끝에 내린 결론은
쥐가있는거 같다입니다.
신축은 아니고
연식이 좀 됐는데..
대체
어디로 들어온건가 하는 궁금증과
어짜피 천장안에
배관도 지나가고
움직일 충분한 공간들이있기에..
주방에 후드 쪽 틈이 있는데
이녀석들이 이빨로 나무를 갈았는지
가루도 있습니다.
관리실에 이야기해야겠죠? ㄷ ㄷ
/Vollago
어릴 때 잠자려고 누우면 가끔 천장에서 쥐들이 운동회하는 소리을 듣곤 했는데. ㅎㅎ
형광등 전선 끌어내고 그 틈으로 쥐약놓으려다가, 쥐사체가 어디로 갈지몰라, 쥐덫으로 잡아내니 한달정도는 쥐죽은듯 고요해지더군요
어릴때 쥐 참 많이 봤는데
지금도 무섭네요
/Vollago
도대체 쥐는 어떻게 거기 들어가서 살수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