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벨벳 사용중입니다
LG 페이 종료시.. KB 페이와 신한 pLay가 LG 페이처럼 사용 가능하네요
KB페이는 주 사용카드라 문제 없는데 신한카드는 신용카드도 발급해 본 적이 없을만큼 저랑 안 맞아서 말이죠..
얘네 빼곤 LG페이처럼 구동하는 앱도 없는데.. 아이폰으로 이동해야 할까요.. 삼성폰은 쓸 수 없고 말이죠..?
LG 벨벳 사용중입니다
LG 페이 종료시.. KB 페이와 신한 pLay가 LG 페이처럼 사용 가능하네요
KB페이는 주 사용카드라 문제 없는데 신한카드는 신용카드도 발급해 본 적이 없을만큼 저랑 안 맞아서 말이죠..
얘네 빼곤 LG페이처럼 구동하는 앱도 없는데.. 아이폰으로 이동해야 할까요.. 삼성폰은 쓸 수 없고 말이죠..?
독서 리스트(완독 only) 딜던 : 금융위기 앞에 선 뱅커 / 24.02.21~24.02.20
V50S 지갑으로 잘 쓰고있는데..
2024년 7월 말까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삼성폰에서도 삼페 업뎃 안돼있으면 사용안됩니다
향후 종료한다고 공지 했었습니다.
2024년에 종료할 예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