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의 얼굴인식otp를 사용해봤는데 말입니다...
아침의 부은 얼굴 및 맨정신이 아닌 상태에서는 인식에 시간이 걸리네요
민증사진을 등록시키고 현재의 내 얼굴을 대조하는 시스템인 것 같은데 애초에 민증얼굴이 30대 초반이었고(현재는 40대 중반), 헤어스타일도 긴 편이었습니다
현재의 얼굴을 인식시키는데 가장 많이 본 메세지는 얼굴을 좌우로 돌리라는 멘트보다
"눈을 더 크게 뜨세요!"
였습니다T_T
졸린 상태 혹은 아침엔 이체는 못 할 거 같습니다
잘 안 되던데 ㅎㅎ
기존에 영상통화하는거보단 낫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