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v.daum.net/v/20221125140819885
인터넷 찾아보니 화물연대는 화물운송 개인차주들이 만든 노동조합.. 이라고 되어 있는데,
개인차주는 자기 차량갖고 화주와 계약해서 운송하는 자영업이잖아요?
그래서 노동조합이라는 말은 좀 어폐가 있어서 '연대'라고 이름 붙인거라더군요.
근데, 자영업자들이라면 자기가 일하고 싶으면 하고 안하고 싶으면 안하면 되는 자유가 있는건데,
이걸 왜 국가에서 업무개시명령 하는거에요..?
자영업에게 노동을 명령한다니 이거 강제노동 아닌가요 이거?
노동자 인정을 안해주니,
그래 자영업 연대로 간다는데..
이것도 안돼, 저것도 안돼,
강제로 노예처럼 일하라는 말이죠.
입보수들 꼬라지 참 아름답군요
주유소가 기간 산업, 안보 관련 업종은 다 비슷하긴 하죠
다만 화물연대는 해당 사항이 없을 듯 한데요
운송회사를 만들어서 직고용하는 방식으로 하면 안되는건가요??
직고용 못할 이유는 없는데 돈 때문에 안하는거죠 뭐.
군대도 안 다녀온 넘이 윤땅크가 되겠다는?
그게 저새x 혼자만의 자유란 뜻인가 봅니다
/Vollago
지원 일체 안받는 화물 사업자도 일부 있는데 명령이 오지도 않고 따를 필요가 없습니다.
거 참..
일단 법상으로는 업무개시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 법의 제14조에 나와 있습니다.
안전운임제를 지키지 않아서 일어난 사태인데
정부는 왜 사유가 없다고 하는것인지 이해가 되지 않아요
정부에서는 안전운임제를 안지킬경우 화주처벌조항을
삭제 했습니다
안전운임제 는 연장이 되어도 지키지 않아도 처벌이 없으니
사실상 안전운임을 없앤다고 봐야하죠
인간말종 같은 명신남편
장기휴가로
물론, 그런분들은 지금 여전히 그 30% 안에 계시겠죠.
정치는 없고 내편, 나를 지지하지않으면 모두 적.
계속 이런 식으로 가는 거야!
지지율 4% 찍던 말던 그깟 지지율 신경 쓰면 안돼!
좋빠가! 고고싱!
탱크로 밀어버린다 이거에요?
정말 비참하게…
하루종일 차만 모는데…
알아주는 사람이 없겎지만
대통령이란 인간이 참…
글쎄요. 전공의 전임의 사직서 내고 파업할 때 결국 업무개시명령에 불복한 사람들이 결국 처벌이나 불이익을 받았는지가 관건이네요. 위헌 소송은 각하되었지만 명령권에 따른 처분 처벌이 따르지 않았다면 이번에도 사직서를 제출한 형태로 일시 업종 탈출을 이용해도 될 것 같네요.
노동자의 땀과 피가 함께 이 나라를 성장시켰건만 모든 과일은 적폐들이 따먹고 있죠. 싸워서 이겼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