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개 맛이 비슷하다보니 비교가 되긴 하는데 콘소메는 좀 더 달달한 맛이거든요. 거기에 뿌링클은 기본으로 주는 소스, 콘소메는 고추마요 소스랑 같이 먹어봤는데 근데 먹다보면 뿌링클은 안질리는데 콘소메는 금방 질리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