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별거 아니고 제 질문은 딱 하나였습니다.
CJ카드가 CJ올리브영에서 현장할인 10%인데 올리브영카드전산에서 CJ카드로 인식이 안된다.
어제 와이프가 제CJ카드로 올리브영에서 결제하는데 10%할인이 안된다고 ㅎㅎ 올리브영 포스기에서 CJ카드로 안뜬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올리브영 직원이 바로알더랍니다. 혹시 CJ카드 최근에 유효기간 만료로 갱신하신거냐고요.
그래서 맞다니까 그거 국민카드쪽에 연락하면 처리해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게 제카드라 제가 전화하니 상담원이 알아봐줘야 하는데 그냥 계속 고객님 그건 청구할인이면 저희가 알아봐 드리는데,
현장할인은 올리브영 직원이 CJ카드할인 체크를 안했을꺼라고요. 그래서 알아봐달라니까, 현장할인인데 뭘 알아봐 드려야 하나요?
고객님? 그러길래 순간 짜증이 확나서, 아니 보세요 올리브영 직원이 이걸 모르는것도 아니고 올리브영측에서 이상황을 알지않냐고
CJ카드 날짜만료로 갱신되면 항상 이런다고 하니 확인좀 해달라구요!! 그랬더니 그제서야 확인해준다고요.....
확인해보니 이렇더라구요. 전 CJ모바일 카드입니다. 그럼 이걸 오프에서 결제하는법은 2가지입니다. KB페이 아니면 삼성페이요.
근데 이 두가지 전부다 올리브영 전산에서 CJ카드로 인식을할려면 무조건 오프라인에서 한번 실결제가 일어나야 그다음부터 자동으로
할인이 된다고 합니다.
저처럼 CJ계열사 전용으로 사용하는경우 갱신후 계속 온라인으로만 사용하면 무슨 토큰? 이게 발생이안되서 오프라인에서 인식이
안된다고 하네요.
암튼 수기로 할인적용해서 계좌로 넣어준다네요.
고객상담하면 모든 상황을 다 알지는 못하겠지만 애매하면 확인 후 전화나 문자 준다고 하고 동일 사례 같은걸
알아보면 될꺼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