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쪽이 취향이신가용?
소화에 좋다며 불은 면을 좋아하시는 분도 계시고
꼬들한 식감이 좋아서 꼬들한 면을 좋아하시는 분도 계시는데용!
저는 전반적으로 오버쿡은 별로라 꼬들한 면 취향입니다
불은 면 먹을바에야 생라면 먹겠다 정도랄까요..?
소화에 좋다며 불은 면을 좋아하시는 분도 계시고
꼬들한 식감이 좋아서 꼬들한 면을 좋아하시는 분도 계시는데용!
저는 전반적으로 오버쿡은 별로라 꼬들한 면 취향입니다
불은 면 먹을바에야 생라면 먹겠다 정도랄까요..?
뜸들인다고하죠 완전꼬들에 5분정도기다려요 이러면 탱글하고 만화책방 라면처럼 됩니다.
짜장면과 칼국수는 꼬들보다는 불은 면
라면과 우동은 꼬들 면
먹다보면 알맞게 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