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 모드에서 폭주하는 진그레이 라고들 많이 말씀하시던데...
사실 최강은 울버린이라는 생각이...
3편 보시면 마지막 장면에서 진이 피닉스로 변해서
막 폭주할때...군인들이고 돌연변이들이고 모두 잿가루가 될때
울버린은 괜찮았거든요..
진 한테 다가갈때 뼈와 살이 타지만 금새 회복....-_-b
그리곤 진 배때지에 칼침...상황종료..
이건 뭐...아무리 슈퍼최강 캐릭이 와서 죽여도
죽지가 않으니...
실질적인 최강은 울버린이죠!!
:: 끌량앱 ⓐ ::
사실 최강은 울버린이라는 생각이...
3편 보시면 마지막 장면에서 진이 피닉스로 변해서
막 폭주할때...군인들이고 돌연변이들이고 모두 잿가루가 될때
울버린은 괜찮았거든요..
진 한테 다가갈때 뼈와 살이 타지만 금새 회복....-_-b
그리곤 진 배때지에 칼침...상황종료..
이건 뭐...아무리 슈퍼최강 캐릭이 와서 죽여도
죽지가 않으니...
실질적인 최강은 울버린이죠!!
:: 끌량앱 ⓐ ::
사랑의 힘.
풍부한 군생활에서 나오는 결단력 행동력 판단력
아만티움이 몸에 합성될 수 있었던 이유가
그 재생력이었죠 ㄷㄷ
그냥 상성이 있는거 같습니다.. ^^
그러고보니 설정 참 좋네요
재밌는건 코믹스쪽에선 아이스맨도 오메가급입니다.
전체적으로 봐서는 허접한 편에 속하는데요. 오히려 영화에서는 스타일만 구긴 사이클롭스에게도 훨씬못 미치는...
그나저나 피닉스의 능력은 저게 끝이 아니라서 말이죠
사실 울버린은 영화에서 주인공이 됐지만... 원작에선..
초인적인 신체능력과 재생력, 아다만티움 튜닝빼면..그닥 ㅠㅠ
윗분들 말씀대로 캐릭터성이 좋긴 하죠
원작을 아예 재구성한 영화에서는 얼굴마담이구요
능력상 아이스맨이나 싸이클롭스보다도 한참 밀리죠
제가 싸이클롭스 왕팬인데
영화에서는 정말 싸이클롭스는 완전 호구...-_-;
암튼 재생능력이 워낙 좋아서 죽질 않으니
뭐 어떻게 보면 최강일수도 있겠네요 ㅎㅎ
ⓘ
3편은 시작하자 마자 할말없고요 ㅡㅡ;
나름 리더인데. 울버린 꼬봉처럼 나오고 있으니
일단 로그한테 능력만 뺐겨도.. 치유불가고요..
울버린이 세이버투스를 죽인 요도 무라마사가 치유능력 무효화라
울버린에게도 똑같은 효과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