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린눈님 알고보니 민주당 지지자이셔서 민주당이 정치적 이득을 얻을 목적으로 지원했다? 이렇게 쓸지도요 ㅋㅋ
따라란!
IP 203.♡.158.62
11-07
2022-11-07 13:2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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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을쫓는아이님 ???: 이재명 지지자가 지지율을 높이기 위하여 불법 운송을 자행하였습니다
IP 118.♡.5.77
11-07
2022-11-07 13:29: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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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님님 돈을 안받아도 걸려서 폐지한 사례가 있죠. 마트 셔틀이 그래서 다 없어졌죠
님님
IP 210.♡.60.19
11-07
2022-11-07 13:37: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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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아! 기억납니다!!
전국노루자랑
IP 49.♡.16.62
11-07
2022-11-07 18:36: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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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님 마트셔틀은 요금은 안받지만 궁극적으로 마트의 매출증대라는 경제적 목적이 있지만 저건 어떠한 경제적 목적없이 순수하게 봉사의 의미라 경우가 좀 다르지 않을까요? 처벌하려면 관련된 법이 있어야 하는데 이와 관련된 법이 있는지 궁금하네요.저걸 처벌한다면 개인들 카풀하는것도 다 처벌대상일텐데.
@gmethod님 전장연 시위가 거의 상시 이뤄지다보니 직접적으로 비교하긴 힘들지만 과거 박원순 시장때는 노조 파업이나 사고가 있을때 시민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미리 대체 교통수단을 준비했습니다
따라란!
IP 203.♡.158.62
11-07
2022-11-07 13:2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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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method님 서울 경기 인천 인구가 2600만입니다. 수도권으로 따져도 2천만은 족히 됩니다. 도로로는 감당하는데 한계가 있고, 서울시는 그래서 이미 하루 버스 7천 편성인가로 제한을 하고 있습니다. 이걸 거의 유일하게 꺾어버린게 경의중앙선 없던 시절 일산에 국토부가 뚫어버린 M버스입니다. 그래서 버스 확충이 현실적으로 어렵습니다. 전세버스로 대체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도로보다 강력한 통근 교통수단은 단연 철도입니다. 10량 4호선 열차 1편성만으로 3천 명을 수송할 수 있습니다. 5분에 3천 명이라 치면 30분만에 2만 명을 수송합니다. 한국의 버스는 법적으로 12.5미터가 최대이기에 좌석을 좁게 만든 통근버스조차 51인승이 한계인데 이런 버스가 400대 다녀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안전거리 50미터 기준으로 20km 행렬이군요. 주먹구구식으로 계산한거긴 한데, 철도를 인질로 잡는게 얼마나 강한 피해를 입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괜히 철도를 짓고 짓고 또 짓는게 아닙니다.
돈을 받지 않으면 괜찮지 않을까요?
마트 셔틀이 그래서 다 없어졌죠
아! 기억납니다!!
단지 그 노선에 사람을 데려가서 버스회사의 승객을 가로챘다는게 골자거든요
??? : 오징어 게임에 참가하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그런데 너무나도 위험한 행동인 것 같아요, 가벼운 접촉사고라도 나면 보험처리도 안되고.
썩렬이가 대통령인 국가는 나몰라라할테니까요.
전세버스 운행 하시는분이시라면 그런부분 전부 감안하고 끌고 나오시지 않았을까요?
모르고 나오시진 않았을거 같아요
적고보니 정말 대단하신 분이네요 ㄷㄷㄷㄷ
그러니 수천개 기어가 맞물려 있어 칼 같이 움직이다가 기어 1-2개가 고장나면 전체에 영향을 미치지요.
여유가 버퍼 역할을 할 텐데... 없어요.
노조 파업이나 사고가 있을때 시민들이 불편함을 겪지 않도록 미리 대체 교통수단을 준비했습니다
전세버스로 대체하는 것도 어렵습니다. 도로보다 강력한 통근 교통수단은 단연 철도입니다. 10량 4호선 열차 1편성만으로 3천 명을 수송할 수 있습니다. 5분에 3천 명이라 치면 30분만에 2만 명을 수송합니다. 한국의 버스는 법적으로 12.5미터가 최대이기에 좌석을 좁게 만든 통근버스조차 51인승이 한계인데 이런 버스가 400대 다녀야 한다는 이야기입니다. 안전거리 50미터 기준으로 20km 행렬이군요.
주먹구구식으로 계산한거긴 한데, 철도를 인질로 잡는게 얼마나 강한 피해를 입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괜히 철도를 짓고 짓고 또 짓는게 아닙니다.
비인간적인 거 알아요. 하지만 명심하세요. 이 세상은 어디에 위험이 도사리고 있을지 모르는 각자도생입니다.
상행이 광명역에서 끊겼으면 광명역에서 서울역까지 임시버스 운행해야하는거 아닙니까
공직자들 참 혐오가는 요즘, 힐링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