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eternalautumn__/status/1587012723308924928?t=
90년대에 삐삐 쓰던 끌량 아재들은 잘 안다고 합니다.
(저는 써 볼 일이 없었....)
https://twitter.com/eternalautumn__/status/1587012723308924928?t=
90년대에 삐삐 쓰던 끌량 아재들은 잘 안다고 합니다.
(저는 써 볼 일이 없었....)
- 세벌식 390 사용자 입니다. - 이따금 전기차 관련 글을 올립니다 (볼트ev 2018) - 구슴오를 가끔 타고 다닙니다 (99년식 수동 변속기 차량) - 펌글을 올릴때는 그냥 별 뜻 없이 사무실에 갖혀 있는게 매우 답답하다는 뜻입니다. . (글을 퍼 왔을 경우에도 그 글에 동의한다는 의미는 아닐 수 있습니다) - 개발자(aka 프로그래머) 입니다만, 사실 회사원입니다.
소 비 두 미히
암 아벤 운트암 모르겐~
사랑해선 안될게 너무 많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