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 테더링 기능이 들어간다고 합니다
- One UI 4.1.1+가 탑재된 삼성 기기
- PC에는 Wi-Fi 및 Bluetooth 어댑터가 모두 있어야 합니다.
- 핫스팟 지원되는 통신사
- Windows 11, 버전 22H2 빌드 22621 이상
- 버전 v1.22082.111.0 이상의 Phone Link 데스크톱 앱
- 버전 v1.22082.142.0 이상에서 Windows 전화 앱(삼성 장치에 사전 설치됨)에 연결합니다. 삼성 기기에서 앱이 최신 버전인지 확인하세요.
뭐 그렇다고 합니다.
음..안드로이드 설정의 테더링 부분에 접근해야 하는 거보면..
이거 범용으로는 만들수 있으려나 몰겠네요..
찾아보니 안드로이드 API로 가능할거 같기도 합니다
범용으로도 확대될듯..

핫스팟 활성화 -> 핫스팟 연결
이 자동으로 될겁니다
갤탭 윈도우탭 이렇게 사용하니 폰 테더링 알아서 켜주니 와이파이만 되는 기기 사용해도 훨씬 편리하긴합니다
대신 와이파이만 되는 기기들 사용시 주변에 와이파이가 없다면 대체제로 사용하기에는 좋다는 장점이 있겠군요.
그동안 갤럭시 덱스라던지 갤럭시 기기끼리만 되는줄 알았던 기능들도 이번기회에 타 기기까지 추가될 여지가 생긴다는 생각이 드네요.
맥북과 아이패드, 아이폰, 에어팟등 애플기기끼리 사용환다면 같이 받쳐주는 환경들이 좋아서 놀랬는데
이번을 계기로 윈도우랑 안드로이드의 연계도 기대됩니다.
좋을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