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len_Mir님 그런가요? 뭐 생각 차이일 수는 있을텐데.. 예전 부동산 고민하던 회사동료에게 부동산유튭을 보더라도 반드시 상승론자, 하락론자 유튭을 같이 섞어서 봐라~ 판단은 스스로 하는거다. 근데 라이트하우스는 보지마라 그냥 보지마.. 라고 조언한 기억이 있네요.
제리아스
IP 39.♡.231.89
10-27
2022-10-27 09:52:38
·
@님 라하는 2019년부터 하락할거라 이야기 했는데
코로나만 없었으면 맞는 예상이었죠
코로나는 예상할수 있는 범위가 아닙니다
바람씽씽
IP 59.♡.230.191
10-27
2022-10-27 09:32:02
·
저기 위 인물 중 한분은 영끌족이라는 설이 돌더군요...
북유럽복지국가
IP 106.♡.128.80
10-27
2022-10-27 09:33:47
·
저중에 이상우 그리고 건대 심교언
젤 극혐입니다.
척잔덕
IP 223.♡.162.53
10-27
2022-10-27 09:34:21
·
대부분 이현철 소장 정도만 맞는 소리 하는 사람으로 봅니다....
PearlCadillac
IP 39.♡.28.224
10-27
2022-10-27 09:35:00
·
겁나 웃긴게 선대인은 인디언기우제 지낸다고 허구한날 까이는 판이지만 쟤들말은 철썩같이 믿고 투자를 했다는게 웃기죠 ㅋㅋㅋ 투자는 개인 책임이죠
보면볼수록 부동산 유튭은 참고로만 봐야겠단 생각이 들어요. ㅎㅎ
예전 부동산 고민하던 회사동료에게 부동산유튭을 보더라도 반드시 상승론자, 하락론자 유튭을 같이 섞어서 봐라~
판단은 스스로 하는거다. 근데 라이트하우스는 보지마라 그냥 보지마.. 라고 조언한 기억이 있네요.
코로나만 없었으면 맞는 예상이었죠
코로나는 예상할수 있는 범위가 아닙니다
그리고 건대 심교언
젤 극혐입니다.
허구한날 까이는 판이지만 쟤들말은 철썩같이 믿고
투자를 했다는게 웃기죠 ㅋㅋㅋ
투자는 개인 책임이죠
폴크루그먼도 반성문 썼고 미 연준에서도 올 상반기만 해도 인플레이션 수준을 과소평가해서 연말까지 2.5~2.75 %수준이 목적이었다고 하죠 (...)
국내 부동산 전망도 뭐.. 10년간 하락할거라고 말했는데도 10년간 틀린 사람들도 많고요
거래절벽나오면 끝이라고 봅니다.
이현철 같은 사람이 오를때 오르고 내릴때
내린다고 정확히 진단한 사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