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걸레 손빨래 하는거 해군가서 첨 알았습니다. 물기도 손으로 짜요 ㅋㅋ 대걸레 빨 때 선임 입회하에 하는데 시범 딱 한번 보여 주고 천천히 하면 바로 압박 하면서 손이 보이게 되있나? 하면서 갈구고 하다가 쇠부위에 손 다치는 상황도 생기곤 했죠. 한겨울에는 찬물로 하는데 손가락 얼어서 죽을 것 같았어요.
라쿠니
IP 14.♡.87.205
10-23
2022-10-23 11:21:01
·
찾아보니 원단어는 swab이군요.
콘탁스76
IP 124.♡.194.50
10-23
2022-10-23 11:22:19
·
괴롭힘이 별게 아닙니다. 아무생각 없이 저런걸 하고, 그걸 또 후임에게 내가 했다고 강요하는게 그게 괴롭힘이죠. 우리 사회는 사회곳곳에 폭력이 너무나 일반화 되어 있습니다. 저걸 못참으면 가해자들은 넌 왜 남들 다하는거 너는 못참냐고 오히려 얘기하죠;;;
삭제 되었습니다.
maffya
IP 211.♡.197.156
10-23
2022-10-23 11:47:53
·
저거 쉰 냄새가 실내에서 있다고 생각하면 … =_= 그래도 본문에서는 뜨거운 물로 빨았네요 다행다행. 고작 손걸레지만 내무반 시절 찬물로 빨고 짜던 생각 나네요
kissing
IP 211.♡.230.84
10-23
2022-10-23 11:55:43
·
배안은 습한데 걸레 대충 빨면 냄새 장난 아닐겁니다. 제대로 된 건조 시스템이 있는데 아닌한 아마 저 환경에서는 최선이었겠죠. 배안에서는 위생이 정말 중요하겠죠.
물론 해군 함정이 바닥 처리가 잘못되면 사고나기 좋은 환경이고, 소금기 제거를 고려하면 걸레 관리를 잘해야하긴 하나 과한거죠..
함내에선 청소할 수단이 빗자루 물걸레질뿐일텐데 물걸레가 더러우면 청소가 불가능하죠.
공동 공간에 위생문제는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해서 저런 불합리한 하다고 생각하지만 필수라고 생각됩니다.
군대에서는 공동공간 위생문제가 워낙 중요하니까요.
전염병 터져서 전투불능 손실 늘어나면 지휘관들 징계받습니다.
저도 군생활하면서 이딴짓 왜하지? 했는데, 1종 지원이나 3,4종 관리하면서 군대에서 위생 배우니까,
사회에서나 집에서나 그런 부분은 신경쓰게되더라구요.
단체에서 청소안하면 제가 하게되더군요 -0-;;;;
잡일이지만 필수적으로 누군가 한명이 해야 단체가 돌아간다고 생각하다보니...
물기도 손으로 짜요 ㅋㅋ
대걸레 빨 때 선임 입회하에 하는데
시범 딱 한번 보여 주고 천천히 하면 바로
압박 하면서 손이 보이게 되있나? 하면서
갈구고 하다가 쇠부위에 손 다치는 상황도
생기곤 했죠.
한겨울에는 찬물로 하는데 손가락 얼어서
죽을 것 같았어요.
그래도 본문에서는 뜨거운 물로 빨았네요 다행다행. 고작 손걸레지만 내무반 시절 찬물로 빨고 짜던 생각 나네요
오수처리시스템의 미생물이 다죽습니다
일반세재로 해야되고 윗분들말씀처럼 햇볕에 못말리니 냄새안나게 깔끔하게 빨수밖에 없어요
저는 할때도 딱히 불합리하다고는 생각못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