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IEN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보기설정 테마설정
톺아보기 공감글
커뮤니티 커뮤니티전체 C 모두의광장 F 모두의공원 I 사진게시판 Q 아무거나질문 D 정보와자료 N 새로운소식 T 유용한사이트 P 자료실 E 강좌/사용기 L 팁과강좌 U 사용기 · 체험단사용기 W 사고팔고 J 알뜰구매 S 회원중고장터 B 직접홍보 · 보험상담실 H 클리앙홈
소모임 소모임전체 ·굴러간당 ·아이포니앙 ·주식한당 ·일본산당 ·MaClien ·방탄소년당 ·자전거당 ·개발한당 ·안드로메당 ·소시당 ·이륜차당 ·바다건너당 ·나스당 ·노젓는당 ·골프당 ·디아블로당 ·육아당 ·여행을떠난당 ·가상화폐당 ·3D메이킹 ·냐옹이당 ·걸그룹당 ·임시소모임 ·덕질한당 ·클다방 ·키보드당 ·리눅서당 ·빨콩이당 ·꼬들한당 ·소셜게임한당 ·위스키당 ·e북본당 ·X세대당 ·ADHD당 ·AI당 ·AI그림당 ·날아간당 ·사과시계당 ·배드민턴당 ·야구당 ·농구당 ·블랙베리당 ·곰돌이당 ·비어있당 ·FM당구당 ·블록체인당 ·보드게임당 ·활자중독당 ·볼링친당 ·캠핑간당 ·문명하셨당 ·클래시앙 ·콘솔한당 ·요리한당 ·쿠키런당 ·대구당 ·DANGER당 ·뚝딱뚝당 ·개판이당 ·동숲한당 ·날아올랑 ·전기자전거당 ·갖고다닌당 ·이브한당 ·패셔니앙 ·물고기당 ·도시어부당 ·FM한당 ·맛있겠당 ·포뮬러당 ·젬워한당 ·안경쓴당 ·차턴당 ·총쏜당 ·땀흘린당 ·하스스톤한당 ·히어로즈한당 ·인스타한당 ·IoT당 ·KARA당 ·어학당 ·가죽당 ·레고당 ·LOLien ·Mabinogien ·미드당 ·밀리터리당 ·땅판당 ·헌팅한당 ·오른당 ·영화본당 ·MTG한당 ·소리당 ·노키앙 ·적는당 ·방송한당 ·PC튜닝한당 ·찰칵찍당 ·그림그린당 ·소풍간당 ·심는당 ·패스오브엑자일당 ·라즈베리파이당 ·품앱이당 ·리듬탄당 ·달린당 ·Sea마당 ·SimSim하당 ·심야식당 ·윈태블릿당 ·미끄러진당 ·축구당 ·나혼자산당 ·스타한당 ·스팀한당 ·파도탄당 ·퐁당퐁당 ·테니스친당 ·테스트당 ·공대시계당 ·터치패드당 ·트윗당 ·창업한당 ·VR당 ·시계찬당 ·WebOs당 ·와인마신당 ·WOW당 ·윈폰이당
임시소모임
고객지원
  • 게시물 삭제 요청
  • 불법촬영물등 신고
  • 쪽지 신고
  • 닉네임 신고
  • 제보 및 기타 제안
© CLIEN.NET
공지[점검] 잠시후 서비스 점검을 위해 약 30분간 접속이 차단됩니다. (금일 18:15 ~ 18:45)

모두의공원

요즘 KFC 인력난이 심한가 보네요. 25

2
2022-10-20 16:00:04 223.♡.163.244
182.E320.24.14

PXL_20221020_064900550.jpg

옆동네 KFC 보니 요런 안내판이 붙어있네요.

뭐 요즘 인력난은 다 동일해서 어디든 가끔씩 사람 못 구해서 일시적으로 조기 영업종료하는걸 많이 보지만요.. KFC는 유독 인력난이 심한 느낌이 들어요.

아무래도 냉동을 튀기는게 아니라 염지해서 직접 튀겨서 그런 걸까요?

182.E320.24.14 님의 게시글 댓글
  • 주소복사
  • Facebook
  • X(Twitter)
댓글 • [25]
Scamer
IP 175.♡.231.115
10-20 2022-10-20 16:01:06
·
공장에서 다 해서 오긴 하는데 주방을 남자알바 한명으로 튀기고 청소하고 다시키나보더라구요
그러면서 최저시급이니 사람이 안구해지죠
182.E320.24.14
IP 223.♡.163.244
10-20 2022-10-20 16:14:37
·
@Scamer님
한명은 좀 많이 심하군요.
nutsda
IP 180.♡.99.248
10-20 2022-10-20 16:41:15
·
Scamer님// 한 20년전에 파파이스 주방 혼자해봤습니다. 뒤에서 날아다닙니다. ㄷ ㄷ ㄷ
아스트랄
IP 211.♡.22.72
10-20 2022-10-20 16:01:32
·
미금역 지점 자주 이용하는데 요즘이 아니라 몇달됐습니다.
저 지점이 역바로위에 있어서 항상 손님이 많아서 알바구하기가 더 힘든게 아닌가싶기도해요
182.E320.24.14
IP 223.♡.163.244
10-20 2022-10-20 16:02:27
·
@아스트랄님
그래도 얼마전까지는 저녁 10시까지였는데 또 단축되었더라구요....
아스트랄
IP 211.♡.22.72
10-20 2022-10-20 16:03:20
·
@E320님 아 저녁시간은 확인도못했군요....저러면 제 치킨나이트는 물건너가네요.;;
Youtube
IP 110.♡.126.141
10-20 2022-10-20 16:01:32
·
KFC 악명높더군요.
182.E320.24.14
IP 223.♡.163.244
10-20 2022-10-20 16:03:33
·
@Youtube님
옛날에 같은 계열사였던 버거킹은 그래도 나름 패스트푸드 중에서 일하기 나쁘지 않다고 들었는데 KFC는 반대군요...
레몬밤
IP 1.♡.137.159
10-20 2022-10-20 16:02:19
·
KFC가 직원을 적게 뽑아서 매장을 돌리니

구직자들도 기피한다더군요.
삭제 되었습니다.
삭제 되었습니다.
산유국
IP 117.♡.14.206
10-20 2022-10-20 16:03:12
·
딜버트
IP 118.♡.5.7
10-20 2022-10-20 16:03:21
·
매장에 사람이 안구해지는건 다 이유가 있더군요
dajung
IP 106.♡.0.44
10-20 2022-10-20 16:03:46 / 수정일: 2022-10-20 16:04:34
·
KFC가 일반 햄버거집에 비해 빡셉니다.
냉동납품이 아니라 매장에서 튀김옷 입히는 후작업을 다 해요.

근본이 닭집이다 보니 저 예전에 일할땐 생닭 납품받아서 시즈닝부터 다 했어요.
182.E320.24.14
IP 223.♡.163.244
10-20 2022-10-20 16:09:38
·
@dajung님
그렇군요... 타 프랜차이즈는 다 냉동 튀기고 조립하는걸텐데 KFC가 일이 훨씬 많겠네요.
버드나무골
IP 218.♡.195.81
10-20 2022-10-20 16:04:02
·
시급을 올리고 매장을 돌리는 게 더 이득일 것처럼 보이는데... 운영하는 입장에서는 또 그게 아닌가 보네요.
182.E320.24.14
IP 223.♡.163.244
10-20 2022-10-20 16:07:32
·
@버드나무골님
아마 KFC 자체가 장기간 적자라... 인건비를 더 줄 무언가가 안되지 않을까 싶긴 해요.
다만 이렇게 하면 단기간에는 몰라도 장기적으로는 점점 더 인력난에, 퀄리티 하락으로 이어지겠죠.
Peregrine
IP 211.♡.10.243
10-20 2022-10-20 16:04:48
·
미국, 유럽이 일상회복 하면서 나타났던 현상이 고대로 우리한테도 순한맛으로 나타나긴 하더라고요.
비읍
IP 116.♡.148.36
10-20 2022-10-20 16:04:51
·
우리나라 유명한 프차들이 대부분 최저시급이라서 알바생 입장에선 메리트가 없죠.
/samsung family out
삭제 되었습니다.
182.E320.24.14
IP 223.♡.163.244
10-20 2022-10-20 16:06:36
·
@ㅣ아스트라ㅣ님
지금은 보니까 남자 직원분 두분이서 하시네요.
닭 튀기는 분 한분하고 음식 내주고 청소하고 하시는 한분이랑요.
그래도 빡세긴 할 듯 하네요.
[明天]
IP 106.♡.128.146
10-20 2022-10-20 16:05:54
·
돈 더 안주고 구할려니 안구해지죠.
해피데이12
IP 218.♡.109.124
10-20 2022-10-20 16:06:16
·
저녁시간대 매출 < 인건비 인건가요.
블링블링종현
IP 118.♡.13.180
10-20 2022-10-20 16:11:12
·
여기저기서 보니까 업무 강도는 일반 패스트푸드점 대비 훨씬 높은데 임금은 그대로라서 아무도 안 가려고 한다는 이야기가 많더라구요
tear
IP 223.♡.130.200
10-20 2022-10-20 16:11:15
·
버거킹도 전에 직원이 모자라서 영업시간 단축한다고 뉴스가 나왔었죠. 이것도 인구 구조가 낮은 인건비 젊은 알바(?)의 공급이 줄어드는것과 관계 있지 않나 싶네요
fbiy2k
IP 119.♡.177.174
10-20 2022-10-20 16:11:35
·
치킨나이트 때문에 저녁 인원이 잘 안구해지나보네요
삭제 되었습니다.
CarrotButter
IP 119.♡.227.111
10-20 2022-10-20 16:13:21
·
kfc현직에 있는 친구 말로는 알바는 최대한 안 뽑고 그마저도 일하는 시간도 최대한 줄여서 일 시킨다고 하더라고요.
몇 년 전에 친구 말로는 매출 안나오는 매장은 하루에 30만원 미만인 매장도 있다고..ㄷㄷ
삭제 되었습니다.
별입니다
IP 106.♡.128.27
10-20 2022-10-20 16:54:39
·
그냥 폐점하고싶은데 폐점못해서 저러는거죠.
kfc는 남을래야 남을수없는 상황일겁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최대 업로드 용량 15 MB / 업로드 가능 확장자 jpg,gif,png,jpeg,webp
지나치게 큰 이미지의 크기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목록으로
글쓰기
글쓰기
목록으로 댓글보기 이전글 다음글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회원가입
이용규칙 운영알림판 운영소통 재검토요청 도움말 버그신고
개인정보처리방침 이용약관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청소년 보호정책
©   •  CLIEN.NET
보안 강화를 위한 이메일 인증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해 이메일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 현재 회원님은 이메일 인증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최근 급증하는 해킹 및 도용 시도로부터 계정을 보호하기 위해 인증 절차가 강화되었습니다.

  • 이메일 미인증 시 글쓰기, 댓글 작성 등 게시판 활동이 제한됩니다.
  • 이후 새로운 기기에서 로그인할 때마다 반드시 이메일 인증을 거쳐야 합니다.
  • 2단계 인증 사용 회원도 최초 1회는 반드시 인증하여야 합니다.
  • 개인정보에서도 이메일 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이메일 인증하기
등록된 이메일 주소를 확인하고 인증번호를 입력하여
인증을 완료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