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고치느라 분해증인데..
헛도는 나사가 많길래
뭐지했는데
뭉툭한 드라이버 때문인 것 같아요..
3천원 짜리 드라이버 세트와 10만원짜리 마우스 둘다 가져다 버려야겠네요…
마우스 고치느라 분해증인데..
헛도는 나사가 많길래
뭐지했는데
뭉툭한 드라이버 때문인 것 같아요..
3천원 짜리 드라이버 세트와 10만원짜리 마우스 둘다 가져다 버려야겠네요…
본 게시물을 상업적 용도(예: 뉴스 페이지, 상업 블로그 등)로 무단 복제할 경우 이익에 대한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일반 가정에서는
돈은 두배로 먹고 고치지도 못하니 자괴감이..
냉정히 생각해보니 잘못된건 제 능력과 드라이버였습니다.
손 조이다가 볼트 대가리가 걍 뿌러지더군요..
다이소 레벨은 나사를 뭉개던지 드라이버가 뭉개지던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