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dow, mac용 디지털 페인팅 프로그램인 rebelle 5 pro가 할인한다는 메일을 받았습니다. 링크를 타고 들어가서 확인해 보니 평소엔 대략 20만원정도 하던 프로그램이 10일동안 14400원이라는 믿기힘든 파격가에 잠깐동안 할인을 하는 모양입니다. 제가 디지털페인팅이 취미라 이것저것 많은 페인팅 프로그램들을 써봤는데 우연히 imagineFX 잡지에서 리뷰하는 rebelle이라는 프로그램을 알게되어 데모를 다운받아 써보고 바로 다음날로 정품을 결제해서 구입하게 된 프로그램입니다. 그 당시 20만원쯤 됐던거 같은데 지금은 정가18만3천원이라고 나오네요. 10일 정도 세일기간동안 14400원이니 상당히 큰폭으로 세일을 하는듯 해서 이곳에 정보 공유차원에서 알려드립니다.
rebelle5의 유화와 수채화 표현은 제가 그동안 써본 페인팅 프로그램들 중에는 가장 좋았습니다. 특히 수채화 표현은 물이 번지는 느낌이나 아래로 흐르거나 맺혀서 마르는 느낌등 대부분의 rebelle 사용자들도 가장 높게 평가하는 부분입니다.
rebelle5에 관한 기본정보는 https://www.escapemotions.com/products/rebelle/about?//products/rebelle/index.php 에서 확인하시면 되고, 할인 정보는 https://www.escapemotions.com/shop 입니다. rebelle5와 rebelle5 pro 버젼이 있는데 구입을 하시려면 rebelle5 pro 를 하세요. 할인가격이 동일하네요. 평소엔 가격차이가 꽤 있고 중요한 지원사항에서 차이가 좀 있습니다.
rebelle5 사용자들이 올린 결과물은 https://www.escapemotions.com/products/rebelle/gallery 에서 볼 수 있습니다.
/Vollago
안녕하세요.
일단, 저는 지난 일요일 처음에 현대카드/비자로 결제를 시도했었고, 실패했었습니다.
그러다 오늘 아침, 신한카드/마스터로 다시 한번 시도를 했으나 결제가 안되었습니다.
실패는 아니고 마스터는 결재를 안받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최초에 결재했던 현대카드/비자로 결재를 시도하니 결재프로세스가 진행되었습니다.
지금은 결재가 진행되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저는 Creative Package 구매하였습니다.
국가는 한국으로 진행했고, 부가세가 포함되어 47,520원인데 수수료가 더 붙는다고 합니다.
아래는 회신 온 메일입니다(번역기 돌린 것 보다는 원문 드리는게 나을 듯하여 원문으로 드립니다.).
결제 잘하시길 바랍니다. 좋은 딜인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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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ank you for your email.
I am very sorry you are experiencing such issues with the purchase process.
According to the FastSpring dashboard, your purchase has been restricted. According to FastSpring documentation, it may be for many reasons:
There may also be some other type of problem with the credit card account, such as a restriction placed on it by the credit card company that it may not be used outside of the customer's country, insufficient funds to make the purchase, a temporary hold on the account, etc. In these situations, the customer will need to contact the credit card company and ask why the charge was declined. If the customer wants to try to resubmit an order, we suggest that the customer close all browser windows and start with a fresh browsing session before attempting the order.
Please try to place the order again in one or two days and let me know how it goes. If it still does not work, please contact your bank for further information or try a different payment method.
Another option to try is this:
in the top right corner of the checkout screen, there should be a possibility of choosing a country and language.
Please set the United States and English as the language. Are you able to purchase now?
Another thing you may try is to access our page through the VPN, which helped one customer in creating his order.
Has any of the above helped?
Looking forward to hearing from you,
Veronika
아마존 사용하시면 결제 국가를 미국으로 변경 후 '아마존페이'로 결제하면 아마존에 등록되어 있는 카드로 결제됩니다.
우리카드 기준 15,426원 나왔습니다.
환율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