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부터 음량 다운 버튼 누르는데
딸깍 거리는 느낌이 아니고 눌러도 누른것 같지 않은 느낌에
깊이 눌러야만 음량 조절이 되길래
서비스 센터 가려고 준비하다가
검색을 좀 해봤더니
버튼을 알콜스왑으로 닦아보라고 하더라구요
이물질이나 유분이 껴서 그럴수 있다고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에 알콜스왑을 찾으니 당장 없길래
물티슈로 한 30초 정도 닦아보고 건조했더니
원상태로 돌아왔네요
아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미세팁이었습니다
며칠전부터 음량 다운 버튼 누르는데
딸깍 거리는 느낌이 아니고 눌러도 누른것 같지 않은 느낌에
깊이 눌러야만 음량 조절이 되길래
서비스 센터 가려고 준비하다가
검색을 좀 해봤더니
버튼을 알콜스왑으로 닦아보라고 하더라구요
이물질이나 유분이 껴서 그럴수 있다고
밑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에 알콜스왑을 찾으니 당장 없길래
물티슈로 한 30초 정도 닦아보고 건조했더니
원상태로 돌아왔네요
아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미세팁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