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중이던 애플펜슬이 고장나 티몬에 직구 싸게 올라온거 주문했는데
가품이 왔습니다. -0-
그동안 호환품으로 파는건 많이 봤지만 애플펜슬이라고 찍어서 가품으로 판다는 이야기는 못들어봐서 이런일이 있을지 몰랐네요..
제품은 한눈에 가품티가 납니다.(뒷쪽에 조립선이 있어요.)
박스 색상도 미세하게 다르고 애플펜슬이라고 써진 폰트도 정품박스와 미묘하게 다르네요.
그리고 펜이 놓여진 틀이 정품은 압축종이 느낌인데 이건 그냥 얇은 플라스틱이네요.
일단 환불요청했는데 환불되겠죠?
후기) 어제밤에 환불신처 했는데 티몬측에서 바로 환불처리를 했네요.다행입니다..ㅎㅎ


근데 가품도 필압이나 무선충전은 되나요??
이것도 되면 진짜 모르고 쓰는 사람도 많겠네요 ㄷㄷ
그리고 배터리 위젯에 충전상황도 안나와요
짭은 짭이네요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