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reel/ChPTJh4hSSC/?igshid=MDJmNzVkMjY= 결혼:결국에는 혼자가 낫더라 이혼:이제야 깨달았다, 혼자가 낫더라 재혼: 재엔장 ㅋㅋ 혼자가 낫다구!!
이혼: 이제 혼자입니다.
재혼: 다시 혼자입니다.
이 사람은 다르겠지 싶겠지만 살다 보면 똑같아질 겁니다.
자신이 변하지 않으면 누구와 살아도 똑같을 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