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암역 환승주차장에 차 댈 데가 없어 4층까지 올라가서 겨우 주차하고 지하철 타고 대전역으로 갑니다. 대전지하철 처음 타보는데 쾌적하고 좋네요. 대전역 부근에서 짬뽕으로 점심 해결할 예정입니다.
이용객은 그렇게 많지 않았던 기억이 있어요
판암이면 맨 끝이었던 것 같은데 진짜 텅텅 비었군요